파마리서치 '팀리쥬란', 조혜림과 메인 후원 계약..황연서 신규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파마리서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조혜림 등과 후원 계약했다고 25일 밝혔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고진영과 KLPGA 투어를 뛰는 김지현, 임희정, 성유진과은 파라리서치 브랜드인 팀리쥬란 후원 선수로 활동한다.
파마리서치는 2023년 '팀리쥬란' 골프단을 창단하고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개최하는 등 한국 여자 골프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파마리서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조혜림 등과 후원 계약했다고 25일 밝혔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고진영과 KLPGA 투어를 뛰는 김지현, 임희정, 성유진과은 파라리서치 브랜드인 팀리쥬란 후원 선수로 활동한다.
파마리서치는 “올해 신예 선수와는 메인 후원, 베테랑 선수와는 서브 후원을 통해 도전과 도약의 가치를 확장했다”며 “올 한해 모든 후원 선수가 좋은 기량과 성적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는 2023년 ‘팀리쥬란’ 골프단을 창단하고 KLPGA 드림투어 왕중왕전 개최하는 등 한국 여자 골프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동 골프장 캐디 “산불 났는데 근무하라고…손님들 도망"
- 임영웅, 세금 체납으로 51억 펜트하우스 압류됐다 해제
- “불길에도 몸부림”…새끼들 지켜낸 엄마 백구
- 70대 조종사도 진화 투입...사고 헬기는 30년 노후 기종
- 박기영, 재혼 5년 만에 두 번째 파경
- “이상한 냄새” 신고에 갔더니…부패한 시신에 청테이프가
- 주민 구하려 했나…영양군 이장 가족 '참변'
- 최불암, 14년 지켜온 '한국인의 밥상' 하차…최수종 후임 [공식]
- 백종원 효과 사라지나…헤어질 결심하는 더본코리아 가맹점주
- "욕 먹어도 이젠 괜찮아"… S.E.S. 슈, 도박 끊고 새 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