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골프단, 2025년 후원 조인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파마리서치는 "2025년 '도전과 감동'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골프단 선수 구성을 완료, 25일 후원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파마리서치골프단은 올해 신예 중심 메인 후원과 베테랑 중심의 서브 후원을 통해 도전과 도약의 가치를 확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마리서치골프단은 올해 신예 중심 메인 후원과 베테랑 중심의 서브 후원을 통해 도전과 도약의 가치를 확장했다.
메인 후원 선수는 2024년 세 차례 톱10 진입 등 상금순위 47위를 기록한 조혜림, 지난해 드림투어에서 각 1승씩을 거두며 발전된 기량으로 정규투어로 도약한 마서영, 윤수아, 황연서로 확정됐다. 이들은 리쥬란 로고를 달고 올 시즌 정규 투어 필드를 누빈다.
특히 파마리서치골프단 창단 멤버인 마서영, 윤수아는 성장 발전을 통해 3년째 리쥬란과 동행을 이어가며 지난해 드림투어 상금랭킹 4위로 올해 정규투어에 직행한 황연서는 새롭게 파마리서치골프단 가족이 됐다.
황연서는 “올 한해 파마리서치 골프단 모든 선수들이 좋은 기량과 성적을 통해 리쥬란을 더욱 빛나게 할 것”이라며 “나 또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도약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지난해 정규투어에서 활약한 정지민과 이현서는 올해 드림투어에서 재도약을 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서브 후원 선수로는 LPGA 투어에서 뛰는 고진영(솔레어)을 비롯해 KLPGA 김지현(퍼시픽링스코리아), 임희정(두산건설), 성유진(대방건설)이 팀 리쥬란에 합류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란과 함께하는 우리 선수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더 큰 도전과 도약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길 기대한다”며 “파마리서치골프단은 그 도전과 도약을 위한 든든한 디딤돌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리쥬란을 보유한 글로벌 에스테틱 전문기업 파마리서치는 2023년 골프단을 창단, 드림투어 왕중왕전 개최를 비롯해 신예 중심의 메인 후원과 베테랑 중심의 서브 후원을 통해 대한민국 여자 골프 발전에 힘을 보태고 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강호동과 불화설에 입 열어 “배신 당했었다” (라디오스타)
- 故 김새론 유족 27일 기자회견 연다…미성년자 시절 ‘김수현 교제’ 입증될까
- 유민상과 썸타던 김하영, 전격 결혼 발표 “적극 플러팅”
- 故 김새론 전남편 입 열었다 “폭행·임신 허위사실” [종합]
- 신정환, ‘도박’ 최초 고백 “27살에…100억 잃었다” (논논논)[종합]
- ‘솔로지옥4’ 박해린, 대담한 실루엣 공개 [화보]
- 강병규, 미남 톱배우 도박 폭로 “술집女 부르고 심한 욕…너무 쇼킹”
- ‘박현호♥’ 은가은 “결혼식 안 하고 싶어”…눈시울 붉혀 (신랑수업)[TV종합]
- “딱딱하게” 서예지, 스캔들도 재현할까? ‘SNL코리아’ 출연
- ‘조우종♥’ 정다은 낙상사고로 수술 “손목 꺾이고 부러져, 밤새 통증 심화”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