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부상에서 100% 회복 "몸 상태 정말 좋아, MLB 투수들 공이 KBO보다 빠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지막 리허설까지 마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4-3으로 이겼다.
이정후는 시범경기 14경기에서 타율 0.250 2홈런 5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829를 기록했다.
한편 시범경기를 다 끝낸 샌프란시스코는 오는 28일 신시내티 레즈와 원정 경기를 통해 2025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마지막 리허설까지 마쳤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26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4-3으로 이겼다.
이정후는 샌프란시스코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경기는 샌프란시스코의 마지막 시범경기였다. 28일 정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치러진 최종 모의고사인 셈이다.
성적은 3타수 무안타 1삼진. 이정후는 7회초 수비 때 교체로 나갔다.
이정후는 시범경기 14경기에서 타율 0.250 2홈런 5타점 OPS(출루율+장타율) 0.829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 어깨 부상으로 조기 아웃된 뒤 처음으로 복귀하는 실전에서 우려를 지우는 활약을 보였다.
최근 담 증상으로 빠졌지만, 큰 부상은 아니었다. 이정후는 부상에 대해 "아침에 자고 일어났더니 아프더라. 쥐가 난 것처럼 경련이 느껴졌다. 이후 통증은 더 심해졌다. 왜 아픈지 이유를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다행히 MRI(자기공명영상) 검사 결과 이상은 없었다. 시범경기에도 정상적으로 돌아오며 건재함을 알렸다.

이날 현지 중계방송사와 인터뷰한 이정후는 "몸 상태는 정말 좋다. 빨리 경기에 뛰고 싶다. 지금까지 한국, 미국에서 치른 스프링캠프 중 올해가 제일 빨리 지나간 것 같다. 훈련도 많이 했다. 최고의 팀에서 좋은 지원을 받으며 건강하게 돌아왔다. 팀 기대와 지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시즌 1번 타자로 뛰었던 이정후는 올 시즌부터 3번으로 배치됐다. 팀 중심 타선에 자리 잡으며 활약 여부가 더 중요해졌다.
이정후는 "타순마다 팀이 원하는 게 있다. 매 경기 팀이 원하는 플레이를 하겠다"고 밝혔다.
메이저리그와 KBO 투수들의 차이를 묻는 질문에도 답했다. "속구와 변화구 구속 모두 메이저리그 투수들이 빠르다. 한국투수들은 종으로 떨어지는 스플리터를 자주 던진다. 메이저리그는 스위퍼 등 횡적인 변화구를 많이 쓰더라"고 말했다.
어느덧 메이저리그 데뷔 2년 차다. 샌프란시스코 적응은 끝났다.
이정후는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살아 좋다. 미국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햄버거다. 야구장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시범경기를 다 끝낸 샌프란시스코는 오는 28일 신시내티 레즈와 원정 경기를 통해 2025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이정후는 개막전 선발 3번 타자 중견수로 뛸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김새론 사망, 김수현 때문 아냐…무관심한 가족에 힘들어해" 전남친 주장 나왔다 - SPOTV NEWS
- "아내가 질린다, 여자로 안 보여" 사랑꾼 남편은 어쩌다('결혼지옥') - SPOTV NEWS
- '4월 결혼' 에일리·최시훈, 이미 부부였다 "지난해 혼인신고"[공식입장] - SPOTV NEWS
- [단독]박수홍·최은경, 14년 만에 '동치미' 떠난다…마지막 녹화 완료 - SPOTV NEWS
- 심은우 "학폭 폭로 A씨, 나한테 왜 그랬을까…현재 얼굴도 몰라"[인터뷰①] - SPOTV NEWS
- '54세' 심현섭, 충격과 공포의 '웨딩 검진'…"마취 안 하고 어떻게"(조선의 사랑꾼) - SPOTV NEWS
- 뉴진스 "허위사실 유포·악의적 비방 심각…민·형사상 조치 취할 것" 경고[공식] - SPOTV NEWS
- 진태현♥박시은, 유산 아픔 후 반전 근황 "2세 포기하지 않았다"('동상이몽2') - SPOTV NEWS
- 뉴진스, 활동 중단 "우릴 지키기 위한 선택"…어도어 "일방적 선언 안타까워"[종합] - SPOTV NEWS
- '언더피프틴' 좌초인가 강행인가…"방영 재검토" vs "티저 선공개"[종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