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탈모완화부터 두피·모발까지 집중적으로 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탈모 케어 샴푸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탈모 완화부터 두피, 모발까지 집중 케어해준다.
탈모 고민이 많은 30~50대부터 모발관리가 핵심인 여성 소비자까지 아우르는 샴푸로, 탈모에만 집중한 기존 제품과는 달리 전반적인 두피와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의 TS샴푸가 ‘202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탈모케어 부문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탈모 케어 샴푸 대표 브랜드 TS샴푸는 탈모와 두피 문제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졌다.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는 탈모완화 성분으로 제조됐다.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임상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를 확보했다.

TS샴푸는 TS의 17년 노하우 집약체인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정직한 성분과 고품질의 제품으로 탁월한 효능이 입증됐다”고 설명했다.
TS 독점 성분인 ‘X-BIOTIN(엑스비오틴)’은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두피 강화 및 모발 건강을 위한 비오틴이 결합한 성분이다. 탈모 완화부터 두피, 모발까지 집중 케어해준다. 탈모 고민이 많은 30~50대부터 모발관리가 핵심인 여성 소비자까지 아우르는 샴푸로, 탈모에만 집중한 기존 제품과는 달리 전반적인 두피와 모발 케어가 가능하다.
TS샴푸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도 꾸준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향후 ‘YOUNG TS’라는 브랜드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글로벌 유통 확대를 위해 활발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돈까지 넣었는데 어쩌나"…상폐위기 금양에 주주들 곡소리 [종목+]
- 이창용 한은 총재, '나는솔로' 25기 광수 언급한 이유는 [강진규의 BOK워치]
- "집에서 쫓겨날 정도로 합니다"…'게임광' 자처한 엔씨 대표
- 中 국민 밀크티 차지, 나스닥 IPO 추진…1억달러 조달 나선다
- 산불 헬기 앞 골프친 女…사과문 해시태그에 누리꾼 또 공분
- 故 김수미 떠난 후 절친 김혜자가 문자 보냈더니…답장온 사연
- "앞으로 6600억 물어줘야"…개미도 기관도 '청천벽력' 소식 [종목+]
- [단독] 유명 트로트 가수 父, 빚투 논란…상가 보증금 반환 분쟁
- 산불로 난리인데…소방헬기 향해 '샷' 날린 女골퍼
- "박보검 인터뷰도 여의도로" 대관 취소에 삼청동 '울상'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