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수 '퍼스트 러브' 명랑 여고생 최봉희 役 캐스팅

황소영 기자 2025. 3. 26. 16: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지수, SM C&C 제공
신예 정지수가 명랑 여고생으로 변신한다.

4월 18일 오후 3시 U+모바일tv, U+tv에서 공개될 '퍼스트 러브'는 열여덟 소년 소녀들의 서로 다른 첫사랑 이야기를 담은 옴니버스 뮤직극 형식의 작품이다. 총 6개 에피소드로 꾸려진다. 촉망받고 있는 신예 배우들과 국내외에서 활동 중인 아이돌 스타들이 출연하는 가운데, 지난해 도쿄필름마켓(TIFFCOM)에서 독점 쇼케이스를 열어 현지 관계자들에게 주목받은 바 있다.

정지수는 '퍼스트 러브'의 첫번째 에피소드인 아이돌이 된 소꿉친구를 남몰래 덕질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에 참여한다. 극 중 최봉희 역을 맡아 친구들과 노는 것이 좋은 밝고 명랑한 여고생으로 활약한다. 유쾌한 에너지를 가진 외면과 달리 그의 내면엔 말 못 하는 비밀을 품고 있어 극 전체에 호기심을 더해줄 예정이다.

'퍼스트 러브'에서 정지수는 싱그러운 비주얼을 바탕으로 특유의 당찬 매력과 감성적인 면모를 더해 작품 내 몰입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은찬(파란)과 선보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꼽힌다.

정지수는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웹드라마 '편의점 진상 알바', '여사친이 너무 많아', TVING '피라미드 게임' 등 작품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공포 영화 '홈캠'에도 캐스팅되어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유명 기초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방송, 영화, 광고 등 다방면에서 기대주로 성장 중이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