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준 LIG 대표 "의료취약계층 지원"... 순천향대에 6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IG는 최용준 LIG 대표이사가 26일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 기부금 6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용준 LIG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IG는 최용준 LIG 대표이사가 26일 의료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 기부금 6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저소득 취약계층 환자를 위한 치료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LIG는 5년째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부터 매년 전달한 기부금 총액은 올해로 2억6000만원에 달한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축구협회와 자립준비청년에 대한 후원을 비롯해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다. 또 LIG넥스원과 이노와이어리스, LIG시스템, 휴세코 등 계열사와 함께 사업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최용준 LIG 대표이사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자들에게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은 "기부해주신 후원금을 통해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효율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ESG #후원 #저소득층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16세 연하' 열애 지상렬 "스킨십에 약해…한 달에 한 번"
- "자꾸 보험 들라 전화해서 화났다"…보험설계사 집에 불러 감금한 60대
- "나체女가 안방 문 열고 빼꼼" 남편 '외도 현장' 목격한 유흥비 내준 아내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뼈에서 바로 살점 뜯어먹는 게 좋다”..매일 900g '생고기' 먹는 28세女, 충격적 결과 [헬스톡]
- 조선인 끌려간 태평양 티니안섬서 일본군 시신 집단매장지 발견
- 정희원 "女연구원 채용 3개월만 키스…불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