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정산 한번에"…비즈플레이, 한국폴리텍대에 '비플식권'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케시(053580)그룹의 비용관리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는 한국폴리텍대학 캠퍼스에 모바일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을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한국폴리텍대학의 △항공캠퍼스 △부산캠퍼스 △원주캠퍼스에서 비플식권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비즈플레이 측은 비플식권을 통해 학과별로 상이한 이용 조건을 반영할 수 있어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웹케시(053580)그룹의 비용관리 솔루션 기업 비즈플레이는 한국폴리텍대학 캠퍼스에 모바일 식권 서비스 '비플식권'을 공급했다고 26일 밝혔다.
비플식권은 식권 발급부터 결제, 정산까지 모든 과정을 하나의 스마트폰 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비즈플레이는 이번 공급을 통해 한국폴리텍대학 캠퍼스 내 구내식당 운영 전반을 디지털화한다.
현재 한국폴리텍대학의 △항공캠퍼스 △부산캠퍼스 △원주캠퍼스에서 비플식권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비즈플레이 측은 비플식권을 통해 학과별로 상이한 이용 조건을 반영할 수 있어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학과별로 서로 다른 식권 가격에 맞춰 전용 바코드를 생성하고 비플식권 전용 체크기를 도입해 학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운영 담당자 또한 식수 집계, 결제 금액, 이용 인원 등 구체적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수기 장부 없이도 정확한 관리가 가능하다.
비플식권은 활용성과 편의성을 바탕으로 출시 3년 만에 개인 병원, 중소기업, 대기업, 공공기관 등 1000여 개 기업에 도입돼 현재 약 5만 명의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대학교와 공공기관 구내식당에서도 비플식권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관과 대학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취한 여동기 성폭행한 로스쿨생…목격자엔 "20만원 줄게, 넌 집에 가"
- '3살 조카' 이모는 왜 살해했을까…형부 성폭행으로 낳은 친자식이었다
- "허벅지 안쪽이…" 여성 전용 1인가게서 '민감 부위' 시술 요구한 90대[영상]
- "故 안성기, 아파트 관리실 직원까지 호텔 초대해 매년 식사 대접"
- "계집, 다리나 벌리라고"…여성 조롱, 강유미 유튜브 영상 시끌
- 매형 보는 앞에서도 폭력 휘두른 남동생…엄마는 "누나니까 참아야지"
- "엄마·아빠 사이 좋아, 매일 뜨밤 보낸다"…장영란 아들, 스킨십 폭로
- "키스할래?" 여직원에게 '19금 메시지' 1000통 보낸 日 광역단체장
- "고소한다던 조폭은 해외 도피…조세호는 하늘을 우러러 부끄러움 없나?"
- "나와 잠자리하면 깨끗해진다"…여신도 10년간 성 착취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