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허다빈 영입' 최강 골프단 꿈꾸는 어뉴골프, 시즌 개막 앞두고 '팀 어뉴' 프로필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어뉴골프가 2025 시즌 개막을 앞두고 후원 선수들의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은 어뉴골프 후원 선수 김지현 허다빈 이재윤 유지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이 함께한 이번 촬영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팀 어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2025 시즌에도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이 멋진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어뉴골프가 2025 시즌 개막을 앞두고 후원 선수들의 새로운 프로필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은 어뉴골프 후원 선수 김지현 허다빈 이재윤 유지나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어뉴골프 새 식구 김지현과 허다빈은 촬영 현장에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어뉴골프는 올시즌 김지현 허다빈을 새로 영입하며 팀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기존의 이재윤, 유지나와 함께 최강 어뉴골프 팀을 만들어갈 특급선수들이다.
선수들은 각자 다른 개성 있는 포즈와 매력을 뽐내며 프로필 촬영에 참여했다. 촬영 현장은 선수들의 열정과 에너지로 가득했다는 후문.
어뉴골프는 KLPGA 짜라위 분짠, 임지유, LPGA 한나그린, 말리아남, KPGA 조민규를 후원하고 있다. 특히 짜라위 분짠 선수는 2024년까지 LPGA 투어에서 활약하다 2025 시즌부터 처음으로 KLPGA 시드권을 획득해 KLPGA 무대에 새롭게 도전할 예정이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이 함께한 이번 촬영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팀 어뉴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2025 시즌에도 선수들의 노력과 열정이 멋진 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어뉴골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앨범 낸 유명 가수, 내 아내와 불륜"...서장훈도 분노 "상간남의 정…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200억 기부' 김장훈 "생활고로 월세살며 시장통 공연? 조작방송" 분…
- 백지영, 박나래→풍자에 “나랑 목욕탕 가자!” 화끈 제안 (내편4)
- [SC리뷰] 홍주연, '20살 연상' 전현무와 썸 끝났나? "김진웅 선배…
- 유희관 "결혼한 야구선수들, 원정가면 여친 있기도" 충격 발언(탐비)
- '8년만 이혼' 이시영 "이렇게 잠 못 잔 적 처음…스스로 욕했다"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