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애니스톤과 사귀냐고?”, 7살 연하 마블배우의 대답은[해외이슈](종합)

곽명동 기자 2025. 3. 26. 08: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니퍼 애니스톤, 페드로 파스칼./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마블 히어로 무비 ‘판타스틱4’의 페드로 파스칼(49)이 ‘프렌즈’ 제니퍼 애니스톤(56)과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배우는 지난 주말 동안 웨스트 할리우드에 위치한 선셋 타워 호텔의 타워 바에서 저녁 식사를 한 후 발렛 구역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온라인에서 수많은 데이트 루머를 불러 일으켰다.

애니스톤은 외출을 위해 흰색 티셔츠 위에 가죽 조끼를 입고 검은색 바지와 부츠를 신었다. 파스칼은 파스칼은 가죽 재킷과 청바지를 매치했다.

제니퍼 애니스톤과 열애설을 부인하는 페드로 파스칼./E!뉴스 캡처

파스칼은 24일(현지시간) E! 뉴스와 인터뷰에서 “우리는 친구 사이이며 서로의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으러 간 것이다”라고 말했다.

TMZ 역시 “소식통에 따르면 제니퍼와 페드로는 서로 친구가 많은 친구 사이일 뿐이며, 수년 동안 두 사람 사이에 있었던 것처럼 플라토닉한 관계라고 한다”고 밝혔다.

제니퍼 애니스톤은 인기 시트콤 ‘프렌즈’로 유명하며, 페드로 파스칼은 오는 7월 개봉하는 마블 히어로 무비 ‘판타스틱4’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