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의 아이콘' 손빈아, 첫 기자간담회라고? 스마트한 면모까지
김도형 기자 2025. 3. 25. 22:40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지난 24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코리아에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TOP.7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이정), 춘길(모세), 최재명, 추혁진 그리고 제작진이 참석했다. 남승민은 군복무 중으로 불참했다.
생애 첫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손빈아는 떨리지만 차분하게 프로그램 참여 소감 및 앞으로의 계획을 상세히 전달했다. 팬을 향한 고마움도 적극 표현했다. 손빈아의 말말말을 영상으로 모아봤다.
한편,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온 원조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3'는 최고 시청률 19.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뜨거운 성원 속에 3개월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미스터트롯3'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TOP.7는 갈라쇼, 전국 투어 콘서트, 스핀오프 프로그램 등을 통해 왕성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일본에서 제작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재팬' 경연도 준비해야 한다. 스핀오프도 하고 있고, 앞으로 한일공동제작 프로그램 등 톱7이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다. 오는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