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십걸' 에드 웨스트윅, 아빠 됐다..."세상에 온 걸 환영해"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국의 배우이자 가수 에드 웨스트윅이 아빠가 됐다.
24일(현지 시간) 에드 웨스트윅은 "Welcome to the world, baby boy. Oscar Alexander Westwick"라는 글과 함께 신생아를 야외에서 안고 있는 여러 장의 흑백 사진을 올렸다.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던 에드 웨스트윅과 에이미 잭슨은 지난 1월 프러포즈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영재 기자] 영국의 배우이자 가수 에드 웨스트윅이 아빠가 됐다.
24일(현지 시간) 에드 웨스트윅은 "Welcome to the world, baby boy. Oscar Alexander Westwick"라는 글과 함께 신생아를 야외에서 안고 있는 여러 장의 흑백 사진을 올렸다.
지난 2021년 한 행사에서 모델 에이미 잭슨과 만나며 3년 동안 교제했다. 당시 에이미는 싱글로, 그녀의 슬하에는 아들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에드 웨스트윅은 그녀의 아들과도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알려졌다.
이후 에이미는 2023년 당시 한 인터뷰에서 "성인이 되고 나서 처음으로 연애를 하며 만족감과 평화로움을 느꼈고, 열정적으로 사랑에 빠졌다"라며 당시 교제 중이던 에드 웨스트윅을 향한 칭찬을 멈추지 않았다.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던 에드 웨스트윅과 에이미 잭슨은 지난 1월 프러포즈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공개 7개월 만인 지난 8월 두 사람은 이탈리아에서 결혼식을 치렀다. 그리고 결혼 두 달 만에 임신을 발표했다.
한편, 1987년 생인 에드 웨스트윅은 배우이자 뮤지션으로 2006년 영국 밴드 'The Filthy Youth'의 일원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가십걸'에서 매력적이면서도 문제적 인물인 '척 베스'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또 드라마 '화이트 골드'에서 '빈센트 스완' 역을 맡아 코믹한 연기로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좋은 일만 있던 건 아니다. 에드 웨스트윅은 지난 2017년 성폭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에드 웨스트윅은 “나는 절대 그런 적이 없다. 누명을 벗을 수 있도록 당국에 협조하고 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유영재 기자 yyj@tvreport.co.kr / 사진= 에드 웨스트윅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 사탄이다" 죽은 동료의 시신 사진을 '앨범 표지'로 쓴 가수, 왜? ('서프라이즈')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에 문자로 먼저 고백...시부모님도 쿨하셔서 너무 편해" (4인용)[종합]
- "이혼해라" 칼 들고 서로 폭행한 한일 부부, 고소로 유치장까지…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언더피프틴' 측 "어린 참가자들 논란에 극심한 충격…보고 판단해달라" [전문]
- '캥거루 부부' 아내, "31살 아들 독립? 차라리 이혼하겠다" 폭탄 발언 ('이혼숙려캠프')
- 박상남, '싱글맘' 박하나에 공개 프러포즈 "결혼할 사람"...양희경 '충격' (맹꽁아!)[종합]
- 김대성, 40년만 母 찾았다 "삼남매 중 母 달라…가정 있으니 기다려달라고" (특종세상) [종합]
- "故 김새론, 남편에게 폭행 당해" 죽기 전 절친에 도움 호소했었다
- 미혼부였던 윤다훈, 오열하며 진실 고백
- 승리랑 헤어진 후... 유혜원, 또 이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