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소속사 이적 후 첫 정규…신인으로 돌아간 느낌"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신인으로 돌아간 느낌이라고 전했다.
25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에일리와 그룹 더보이즈(제이콥, 주연, 케빈, 선우, 에릭)가 출연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BS 고릴라'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가 신인으로 돌아간 느낌이라고 전했다.
25일(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에일리와 그룹 더보이즈(제이콥, 주연, 케빈, 선우, 에릭)가 출연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정규 3집 타이틀곡은 'VVV'라는 곡이다"라며 "회사를 이적해서 처음으로 내는 정규인만큼 청량 시너지가 돋보일 수 있는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김태균은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어땠나"라고 묻자, 선우는 "지금도 연차가 쌓이진 않았지만 이 노래를 처음 듣고 신인으로 돌아간 느낌이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연차가 지금쯤이면 안광이 사라질 수 있는 시기지 않나. '내가 잘하고 있는 건가' 싶을 수 있는데, 이 비트를 듣고 '정신 차려'가 되는 곡이었던 것 같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컬투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정동원, 파산 위기 고백 “내가 번 돈 JD1이 다 썼다” (컬투쇼)
- '지킬 앤 하이드' 최재림 "'지금 이 순간' 부를 때 긴장? 마음 편해" (컬투쇼)
- 아이비 "'지킬 앤 하이드'서 '유혹의 소나타' 강렬한 눈빛 보여줘" (컬투쇼)
- 레이나, 전세사기 피해자였다…“사기범 못 잡아” (컬투쇼)
- 김태현 “초등학교 시절 만화 ‘힙합’ 최고 인기…다들 물구나무, 힙합 바지” (컬투쇼)
- ‘컬투쇼’ 박민수 “원래 꿈 경찰, 아버지·큰아버지가 경찰관”
- 김수현 "김새론 안고 잠들고파"
- 에픽하이 투컷, 경비원 폭행 말리다 뉴스 탔다
- "끔찍했다" 서정희母, 서세원 언급 "외출 막기도"(조선의사랑꾼)
- "김민희, 64세 홍상수 아이 자연임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