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 품은 스윗치, 프리 데뷔곡 '캔디 하우스' 선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스윗치(SWC)가 프리 데뷔 앨범 '스위트 데이'(SWEET DAY)의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Candy House)를 선공개했다.
스윗치의 첫 싱글 앨범 '스위트 데이'의 프리 데뷔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는 내달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캔디 하우스' 통해 풋풋한 매력 발산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신인 그룹 스윗치(SWC)가 프리 데뷔 앨범 ‘스위트 데이’(SWEET DAY)의 콘셉트 포토와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Candy House)를 선공개했다.

틱톡을 통해 선공개된 프리 데뷔곡 ‘캔디 하우스’ 챌린지 영상에서는 중독성 있는 안무와 멤버들의 청량함과 귀여움이 보여지면서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캔디 하우스’는 설렘과 달콤함이 가득한 공간으로 초대하는 곡이다.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감정과 그 풋풋한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싶은 마음을 한껏 담아냈다.
스윗치는 내달 20일 프리 데뷔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 프리 데뷔 전부터 일본 진출을 확정지었다. 스윗치는 프리 데뷔 앨범을 발매한 뒤 4월 25일 오사카로 출국할 예정이다.
DNA엔터테인먼트와 디엔디이엔에스는 “오랜 시간 동안 멤버들의 데뷔를 위해여 끊임 없이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일곱 소년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치의 첫 싱글 앨범 ‘스위트 데이’의 프리 데뷔 타이틀곡 ‘캔디 하우스’는 내달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발한다며?” 맞불…직접 경찰서 찾아간 이승환, 분노한 이유
- 카니발 튕기고 오토바이 추락…명일동 ‘싱크홀’ 사고 당시 (영상)
- “29㎏도 번쩍! 환갑 넘어도 행복해요” 시니어 채용 ‘붐’ 왔다
- “나라망신” 태국서 한국인 7명 우르르 체포...이유는?
- 김혜자, 고 김수미 떠난 후 보낸 문자…서효림 "너무 눈물 나"
- 푸바오, 드디어 얼굴 본다...덜덜 떤 지 4개월 만
- 진태현♥박시은, 한의원 새벽 텐트 오픈런…"임신 포기 NO"
- '욕설 논란' 쇼호스트 정윤정, NS 홈쇼핑 통해 전격 복귀
- 골퍼들 ‘미스 샷’으로 14년간 220억원 번 사나이
- ‘휘청이는 홍명보호 간파’ 요르단 감독, “한국 압박 받는 거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