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수홍-최은경, 13년 지켰던 '동치미' 떠난다…"29일 마지막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과 최은경이 13년 만에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 하차한다.
MBN 관계자는 25일 스포츠조선에 "박수홍, 최은경 씨가 오는 29일 방송을 끝으로 '동치미'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2년 11월 첫 방송된 '동치미'는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동치미처럼 시원하게 풀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토크쇼다.
한편 박수홍, 최은경의 '동치미' 후임 MC로는 방송인 김용만, 모델 이현이, 가수 에녹이 발탁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방송인 박수홍과 최은경이 13년 만에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 하차한다.
MBN 관계자는 25일 스포츠조선에 "박수홍, 최은경 씨가 오는 29일 방송을 끝으로 '동치미'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MBN은 개국 30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보도 부문과 제작 부문 개편을 단행한다. '동치미' MC 교체 역시 개편의 일환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2년 11월 첫 방송된 '동치미'는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동치미처럼 시원하게 풀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토크쇼다. MC인 박수홍과 최은경이 지난 13년간 진행을 맡아왔으며, 최근 마지막 녹화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이 전해지면서, 대중들은 MC들에 대한 프로그램 측의 배려가 부족했다는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수홍, 최은경의 '동치미' 후임 MC로는 방송인 김용만, 모델 이현이, 가수 에녹이 발탁됐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김재중, 결혼도 안했는데 할아버지 된다 "새 생명 생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
- '베드신 강요 의혹' 김수현, 故 설리 모친에 연락했나…친오빠 "생각해낸…
- "교사→살인마" 초1 살해한 명재완의 두 얼굴 벗겨보니 (그알)
- 김상혁, '로맨스스캠' 2000만원 사기 피해 후 전단지 돌리는 근황 "…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