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자 지옥으로 떨어져…♥손석구와 로맨스 아니었어? (천국보다 아름다운)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5. 3. 25.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옥이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김수진) 제작진은 25일 죽음보다 잔혹하고 공포스러운 지옥이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비되는 지옥의 섬뜩하고 스산한 광경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지옥이 공개된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김수진) 제작진은 25일 죽음보다 잔혹하고 공포스러운 지옥이 담긴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80세 모습으로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 분)이 30대 모습으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 분)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현생 초월 로맨스다. 죽음이라는 인생의 끝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는 이해숙의 다이내믹한 천국 입성기가 유쾌한 웃음 너머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은 천국의 아름다운 풍경과 대비되는 지옥의 섬뜩하고 스산한 광경으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눈앞에는 펄펄 끓는 용암 속으로 곤두박질하는 사람들이 아른대고, 귓가에는 그들이 내지르는 고통과 회한의 처절한 절규 소리가 울려 퍼진다. 그리고 바로 그때 이해숙의 발 아래 절벽에서 거친 손길에 붙잡힌 순간, 그는 짧은 비명과 함께 끔찍한 악몽에서 깨어난다. “해숙님은 본인도 의아해했어요. 과연 본인이 천국에 올 자격이 있는지”라는 천국지원센터장(천호진 분)의 말처럼 이해숙은 천국에서의 매일이 의심과 불안의 연속이었던 것.
그런 가운데 저마다 죄와 벌을 심판받는 이들의 모습 위로 “되돌릴 수 없는 과오를 차곡차곡 쌓아 올린, 용서라는 문조차 없는 나만의 감옥”이라며 ‘가차 없는’ 지옥을 정의하는 센터장의 목소리가 두려움을 증폭시킨다. 이어 고낙준의 애타는 부름을 뒤로 하고 이해숙을 태운 정체 모를 전차의 문이 굳게 닫히며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이해숙은 천국 입주 자격 미달의 불시착자인지, 그리고 의문의 전차가 데려다준 곳은 어디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4월 1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도훈 측 “드라마 촬영 중 전완근 골절상…수술 후 입원 중” [공식]
- 산악인 엄홍길, 알고보니 학원 재벌…재단 통해 20번째 학교 준공중 (라스)
- 캣츠아이 라라, 성 정체성 고백 “8살 때부터…”
- 故김수미 유품에 복권 수백 장+통장 뭉치…子 오열 (아빠하고 나하고)
- 박서준, 불륜 스캔들 재벌 이혼녀와…‘경도를 기다리며’ 라인업 완성 [공식]
- 조보아 스님 됐다, 충격…‘이혼보험’ 특별출연 [공식]
- 이제훈·변우석·추영우 닮은꼴 주장 김진웅, 가슴털은 전현무였다 ’난리’ (사당귀)
- 여친 가족을 방화 살해… 범행 후 게임 ‘충격’ (용형사4)[TV종합]
- 홍지윤 눈물의 심경 “들으라고 욕해…무대 공포증 생겨” (편스토랑)[TV종합]
- 김희철, ‘미우새’ 하차? “결혼합니다…진지하게 인사” 깜짝 발언 (이십세기 힛트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