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유산 3번→임신 재도전...최여진 예비남편 공개 예고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향한 노력과 달라진 일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시선에서 관찰하며,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가치를 들여다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세 차례의 유산을 딛고 다시 임신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나웅석 인턴기자) '동상이몽2'에 출연한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향한 노력과 달라진 일상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시선에서 관찰하며,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가치를 들여다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4일 방송된 '동상이몽2'는 '2049 시청률' 2.1%를 기록하며 월요일 전체 방송 중 1위를 차지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3%, 평균 시청률은 5%로, 동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세 차례의 유산을 딛고 다시 임신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5년 전 찾았던 경주의 난임 전문 한의원을 다시 방문했고, 24시간 전부터 줄을 서는 인파에 놀라며 두 사람도 웨이팅에 도전했다.
오전 7시 접수 후 약 6시간의 기다림 끝에 오후 4시에 진료를 받은 두 사람은 희망적인 소식을 접했다.
의사는 5년 전 난소 기능 저하 진단을 받았던 박시은에게 "나이 때문에 난소와 자궁벽 기능이 떨어졌지만 다른 분들에 비해 좋고 맥박 균형도 더 좋아졌다"면서 임신 준비에 대한 긍정적인 진단을 전했다.
진태현에게는 "장과 기관지, 코가 약하니 무리를 줄이라"는 조언도 건넸다.

더불어 의사는 "40대 중반에도 임신에 성공한 사례가 있다"며 부부에게 용기를 전했고,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 MC 이영표는 "예언까지는 아니지만 좋은 소식 있을 것"며 훈훈한 응원을 보냈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의 최근 근황도 공개됐다. 박시은은 "삶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 된 달리기를 시작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저희가 (임신을) 포기한 줄 아시더라.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고 계속 노력하고 있다. 우리를 보시면서 포기하지 말라고 말씀도 드리고 싶어서 출연했다"고 말했다.
이후 박시은은 인생 첫 하프마라톤에 도전해 여러 번 고비를 넘기며 완주에 성공했다.

한편, 다음 주 방송에서는 배우 최여진과 예비 신랑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예고편에서는 최여진이 "20년 방송했는데 이상하다. 처음으로 여러분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것 같다" 라며 예비 신랑을 공개했다.
이어서 예비 신랑은 "너무 고마운데 너무 미안하다. 내가 아니었으면 오해받을 일도 없었을 텐데"라며 미안함을 전했다.
이어 최여진은 "(여러 루머들이) 속상했겠다. 뭐 그렇게 말들이 많냐. 내가 증인이고 아니라는데"라며 위로의 통화 중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포착됐고, 영상 말미에는 예비 신랑이 "앞으로 남은 시간 함께해 줄래?"라며 깜짝 프러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최여진과 예비 신랑의 이야기가 그려질 '동상이몽2'는 오는 31일에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명보 감독 십년감수' 축구협회 "이강인-백승호 심각한 부상 아니다"...요르단전 출전은 미지수
- 이진호 "故김새론 사망, 남편 때문" 녹취 공개→김수현은 "희생양"...누리꾼 반응은 - MHN스포츠 / M
- 아! 개막만 기다렸는데...KIA 김도영, 시즌 첫 안타 동시에 초대형 악재! 좌측 햄스트링 부상 이탈
- 속옷이야 드레스야? 에스파 닝닝, 시스루 드레스로 '섹시美' 발산 - MHN스포츠 / MHN Sports
- 이세돌, 바둑 승부보다 바둑을 가르치는 일이 더 힘들다 - MHN스포츠 / MHN Sports
- '발리 갔나?' 프나 송하영, 바캉스룩 속 드러난 '잘록' 허리 눈길 - MHN스포츠 / MHN Sports
- '충남아산 좌불안석' 中 매체, 손준호 판결문 공개..."경기 템포 조절 동의했다" - MHN스포츠 / MHN Sp
- [포토] (여자)아이들 소연 '시선 사로잡는 타투' - MHN스포츠 / MHN Sports
- "선수들 다 갈아넣고...김민재만 홍명보 저주 피했네" 부상자 차출 이슈에 격노한 독일 언론 - MHN
- BTS 정국, 군복무 중 하이브 주식 '83억 탈취' 당했다..."원상회복 조치" - MHN스포츠 /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