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3번 이혼도 모자라 위자료도 3번 줬다 (이혼보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가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 최보경 극본 이태윤) 제작진은 25일 노기준(이동욱 분)의 이혼보험 출시를 향한 첫걸음이 담긴 1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혼보험을 향한 간절함에 감동한 것인지 TF팀 창설을 허락하는 나대복(김원해 분)의 외침 위로 더해진 노기준, 강한들(이주빈 분), 안전만, 조아영(추소정 분)의 위풍당당한 모습은 보험회사 엘리트들 출격에 기대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 최보경 극본 이태윤) 제작진은 25일 노기준(이동욱 분)의 이혼보험 출시를 향한 첫걸음이 담긴 1화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세상 어디에도 없던 이혼보험을 탄생시킬 TF팀 결성기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누구에게나 잠재된 재난 이혼, 예기치 못하게 찾아온 이별 그 이후의 삶을 보장해 주는 이혼보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나답게’ 살기 위한 어른들의 현실 공감 성장기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영화 ‘킬링 로맨스’ 이원석 감독과 ‘어사와 조이’, ‘훈남정음’, ‘탐나는도다’ 등의 이태윤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이동욱, 이주빈, 이광수, 이다희 등이 출연한다.
‘이혼보험’은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여진 눈물, ‘돌싱 남편’ 전처 등판? 불륜 루머 정면 돌파 (동상이몽2)[종합]
- 故김수미 유품에 복권 수백 장+통장 뭉치…子 오열 (아빠하고 나하고)
- 캣츠아이 라라, 성 정체성 고백 “8살 때부터…”
- 솔라, 중심 잃고 떨어져…우당탕탕 솔로 싱글 프리뷰
- 김재중 “전 할아버지가 됩니다” 깜짝 고백 [DA★]
- 김희철, ‘미우새’ 하차? “결혼합니다…진지하게 인사” 깜짝 발언 (이십세기 힛트쏭)
- ‘♥최정훈’ 한지민에 “훼방 놓겠다”…협박 30대女, 검찰 송치
- 박서진, 불참 의사 전한 팬들 속출 “기대 내려놔” 눈물 (살림남2)
- 이상인 子, 주먹 휘두르고 호통…오은영은 오열 (금쪽같은)
- 하도권, ‘♥김연아’ 고우림 군 복무 근황 공개…서울대 선후배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