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학씨’ 최대훈에 레이저 눈빛!...3막 비하인드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3막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3막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인증샷을 게시했다.
하지만 출연 배우 최대훈과의 기념촬영에서는 째려보는 설정을 연출해 폭소를 자아냈다.
최대훈은 극 중 '학씨'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3막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아이유는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3막 비하인드”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에서 찍은 여러 장의 인증샷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드라마 출연진들과 다정히 포즈를 취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극 중 시어머니가 될 뻔한 故 강명주와 함께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출연 배우 최대훈과의 기념촬영에서는 째려보는 설정을 연출해 폭소를 자아냈다. 최대훈은 극 중 ‘학씨’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독특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시대극으로, 가난하지만 당찬 소녀 애순과 그녀를 평생 사랑하며 헌신하는 관식의 일생을 그린 작품이다. 제목은 제주 방언으로 “매우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인생의 희로애락을 사계절에 빗대어 풀어낸다.
1950년대 제주부터 2025년 서울까지 다양한 시대를 아우르며 애순과 관식의 삶을 그려내는 이 드라마는 세월을 초월한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 16부작으로 구성된 작품은 매주 금요일 4부씩 공개되며, 오는 28일 오후 4시 마지막 4막(13~16회)이 공개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철 母 며느리감 손담비 만삭에 “장난치는 거 아냐?”(미우새)
- 결혼 앞둔 최여진, ‘돌싱’ 예비 남편+전 부인과 셋이 한집 살이 ‘이게 가능해?’
- 김원훈, 애드리브 잘치네?…‘제2의 신동엽’ 되나 [SS스타]
- 하이브 걸그룹 캣츠아이의 라라, ‘동성이 좋아’ 커밍아웃
- ‘개막전 티켓가격 10배↑’ 올해도 암표와 전쟁→더 이상 가만히 있지 않는다 [SS시선집중]
- 아이유, ‘학씨’ 최대훈에 레이저 눈빛!...3막 비하인드 대방출!
- 지민·제이홉→제니·로제, 솔로로 ‘핫 100’ 연일 새역사 [SS뮤직]
- 추성훈 ‘기습 뽀뽀’에 추사랑 깜짝!... 웃음 터진 모녀의 일상
- ‘개콘’ 군기 사실이었다…류담 “황현희 뺨 때렸다” 인정
- 미국 유명 인플루언서 마를리 부콜라, 화려한 자태로 여름을 유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