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분해세척 서비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텍그룹 계열사 캐리어에어컨은 이달 말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에어컨 분해 세척 서비스 캐치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캐치 서비스는 전용 장비와 세제를 활용해 에어컨 외관부터 프리필터, 송풍팬, 드레인판, 열교환기 등 전 부분에 걸쳐 토탈 클리닝을 제공한다.
세척 후 인증 마크를 부여하며, 분해와 세척 과정에서 소비자가 불만족할 경우 재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에어컨도 분해·세척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오텍그룹 계열사 캐리어에어컨은 이달 말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에어컨 분해 세척 서비스 캐치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캐치 서비스는 전용 장비와 세제를 활용해 에어컨 외관부터 프리필터, 송풍팬, 드레인판, 열교환기 등 전 부분에 걸쳐 토탈 클리닝을 제공한다.
세척 후 인증 마크를 부여하며, 분해와 세척 과정에서 소비자가 불만족할 경우 재방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리어에어컨 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에어컨도 분해·세척할 수 있다.
에어컨 사용에 앞서 내외장재에 쌓인 먼지와 곰팡이, 각종 세균 등 유해물질을 제거할 수 있으며, 냉매 순환 방해 및 풍량 저하 등의 문제를 사전에 조처해 냉난방 효율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리어에어컨은 올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욱 깨끗한 에어컨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수요처를 군부대와 학교를 비롯한 전국 공공기관으로까지 확대한다. 하반기에는 세탁기까지 세척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리어에어컨, 17일부터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 오텍캐리어, 스마트팜에 히트펌프 보급 나서
- 오텍캐리어, 호텔·리조트 냉동기 보급 확대
- 캐리어에어컨, 클린룸 사업 본격화…반도체·바이오 겨냥
- 돌아온 이해진·물러난 김범수...네카오, 다른 패 꺼냈다
- [Q&AI] 경북 산불 엿새째…발화 원인·피해상황은
- SK하이닉스 "D램 시장 호전·HBM 성장세 지속 전망"
- 로봇이 車 조립하고 검사까지...현대차그룹 첨단공장 'HMGMA'
- [써보고서] 속 보이는 스마트폰 사볼까…낫싱 쓰리에이
- 309만원 페라가모 가방이 199만원...이랜드, NC픽스 송파점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