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알뜰폰 외국인도 '셀프개통'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가 외국인 고객도 쉽고 빠르게 알뜰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외국인 알뜰폰 셀프개통' 서비스를 알뜰폰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외국인 알뜰폰 셀프개통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알뜰폰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알닷'에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셀프개통 페이지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가 외국인 고객도 쉽고 빠르게 알뜰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외국인 알뜰폰 셀프개통' 서비스를 알뜰폰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외국인 알뜰폰 셀프개통은 LG유플러스의 공식 알뜰폰 온라인몰 '알닷(알뜰폰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알닷'은 U+알뜰폰 요금제 비교부터 가입, 개통까지 비대면으로 5분만에 온라인 개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에는 외국인 고객이 알뜰폰을 개통려면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상담사와 통화를 거쳐야 했다. 언어 장벽으로 인해 불편한 상황도 많이 벌어졌다. 이 같은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LG유플러스는 '알닷'에 외국인 고객만을 위한 셀프개통 페이지를 새롭게 도입했다. 외국인 셀프개통 페이지는 중국어, 베트남어, 태국어, 러시아어, 영어 등 총 5개 언어로 가이드를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요금제를 쉽게 고를 수 있도록 큐레이션 기능도 도입했다.
외국인 고객은 큐레이션 기능을 활용해 자신의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를 추천 받고 프로모션 요금제를 소개 받는 등 자신에게 맞는 알뜰폰 상품을 검색하고 가입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알닷 신규 서비스 출시에 맞춰 외국인 고객을 위한 개통 혜택도 마련했다. 3월 한 달간 '알닷'에서 알뜰폰 요금제를 개통한 외국인 고객에게는 알뜰폰 가입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사은품(최대 8만3000원 상당)외에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9800원)를 추가 제공한다.
구자윤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남친, 도둑든 걸 매니저 의심해 주민번호 받아가"
- '강간 전과 3범' 약혼남 후배, 충격적 성범죄
- 김지민 "유부남과 불륜힌 친구, 날 이용해 알리바이 만들어…손절"
- 부산 장기 주차 차량서 50대 숨진 채 발견
- "아내 5명·자녀 14명과 산다"…美 '폴리아모리' 가족 화제
- 성관계 몰래 찍고 위자료 요구…'일부다처' 日 남성과 아내들
- 김준호, 입던 속옷 준다는 '다둥이 아빠' 김대희에 "X 묻은거 아냐?"
- "진범 안다" 부산 아동 연쇄살인 사건 생존자 '꼬꼬무' 직접 제보
- 안젤리나 졸리, 유방절제술 흉터 공개 왜?
- 수영 "스태프에 'XX 힘들다' 욕 해…친해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