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소통강화하는 오리온… ‘나만의 톡핑 만들기’ 이벤트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리온은 MZ세대의 '커스터마이징' 트렌드를 반영한 '나만의 특별한 톡핑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톡핑 패키지 QR코드나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40만 가지 조합 속에서 자신만의 톡핑을 만들고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온 아이디어가 신제품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톡핑은 초콜릿에 아몬드, 헤이즐넛, 그래놀라 등 다양한 토핑을 결합한 제품으로, 풍미와 식감이 돋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톡꾸’(톡핑 꾸미기) 콘셉트를 내세워 소비자가 초콜릿 베이스부터 견과류, 과일, 오!그래놀라, 꼬북칩 등을 골라 자신만의 레시피를 완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약 40만 가지 조합이 가능해 개성 있는 톡핑을 만들어볼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20명을 추첨해 톡핑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가장 창의적이고 맛있는 레시피 3건을 선정해 톡핑 10박스를 제공하며, 이들 레시피는 신제품 후보로 검토된다. SNS에 레시피를 공유하면 톡핑 대형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참여 방법은 톡핑 패키지 QR코드나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40만 가지 조합 속에서 자신만의 톡핑을 만들고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온 아이디어가 신제품으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준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헌재 ‘계엄 위법성’ 판단 안해…尹 탄핵선고 ‘힌트’ 없었다
- [속보]의성 산불 안동으로 확산…강풍에 길안면 덮쳐 주민 대피명령
- “드디어” 환하게 미소 지은 최상목, 韓복귀에 제자리로
- 안철수 “300일간 30명 탄핵…민주당 심판받아야”[정치를 부탁해]
- 오세훈, 민주당 광화문 천막당사 강제철거 지시…“불법 점유, 관용 없어”
- 조태열 “韓, 민감국가 ‘기타’ 등급…테러 초점 1·2등급과 근본적 차이”
- “명태균과 함께 尹 만난적 있다…김영선 공천은 여론조사 대가”
- “피해액 49억”…보이스피싱 20대 총책, 4년 추적 끝 검거
- 구멍난 팔각정서 경찰 추락사…檢, 관리부실 공무원에 벌금형 구형
- 직장인 애용 사무실 커피머신, ‘나쁜’ 콜레스테롤 높이는 주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