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 '신규 오픈'... 4월 17일 오픈 기념 가전제품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이 신규 오픈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은 이케아 강동점이 오픈하면서 매장 1층에 신규 오픈하게 되며, 사전예약 기간 중 상담을 예약하고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50명에게 특별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이 신규 오픈한다. 매장에서는 4월 17일 신규 오픈 기념 대규모 가전행사를 진행하고, 3월 20일부터 4월 16일까지 사전예약을 받는다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은 이케아 강동점이 오픈하면서 매장 1층에 신규 오픈하게 되며, 사전예약 기간 중 상담을 예약하고 가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50명에게 특별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신규 오픈 가전행사에서는 행사제품 특별혜택, 웨딩고객 특별혜택, 신규입주 및 이사고객 특별혜택, 다품목 구매 시 최대 720만원 혜택, LG가전 구독혜택, 군공무원 및 기업 임직원, 소상공인 고객맞춤 혜택을 비롯해 금액대별 사은품 혜택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오픈 기념 행사제품 특별혜택으로 최신 가전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입 가능한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웨딩 전문 매니저가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제공하는 웨딩고객 특별혜택, 신규입주/이사고객, 부동산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가전 전문매니저의 컨설팅 및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다품목 동시 구매 혜택도 있다. 이번 행사기간 내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해당 24개 품목에 대해 다품목 동시구매 시 최대 7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구매 사은품 혜택도 풍성하다. 600/1,200/1,500/2,000만원 이상 가전 구입고객에게는 한국도자기, 테팔, 콕스타, 햄튼, 클라딘, WMF, 에머, ELLE, WOLL, 아이젠베르그, BRK, 라체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선택 증정한다.
전문적인 가전제품 관리 및 부담없는 초기비용 등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LG가전 구독 서비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LG가전 구독 서비스 신청고객에게는, 계약기간 내 무상 A/S(고객과실 제외), 초기비용 절감혜택, 연계할인 특별혜택, 멤버십 판매 경로별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맞춤 특별혜택으로 군/공무원, 소상공인 및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도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고덕점이 이케아 강동점 오픈과 함께 1층에 매장 신규 오픈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강동구 지역 신규 오픈 가전매장이자 고덕비즈밸리 건물 내 이케아와 LG전자 베스트샵 최초 입점 사례로 결혼가전, 입주이사가전 등을 알아보시는 분들께는 무척 만족스럽고 특별한 가전쇼핑 경험이 되실 것”이라고 밝혔다.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헌재, 韓총리 탄핵 기각…대통령 권한대행 복귀
- 디지털자산 기본법, “자산 보관·상장 기준 등 제도적 장치 필요”
- '디지털 화폐개혁' 뜬다, 한은 10만명대상 '프로젝트 한강' 돌입
- 카드업계 불황속 사라지는 통합거점조직…자동차 금융 등 영업조직 세분화
- '다가온 미래' 반도체 유리기판…내달 16일 핵심 플레이어 총집결
- 연세대 오늘부터 제적 통지서 발송…이번주 의대생 복귀 '분수령'
- 크래프톤 'PUBG: 배틀그라운드', 동시 접속자 130만 돌파
- [韓총리 탄핵 기각] 헌재, '내란 방조' 인정 안해…尹 탄핵 선고 영향에 촉각
- 2024년 네트워크 장비 시장 11% 감소...화웨이 점유율 선두 유지
- [테무 직진출 긴급진단]〈중〉韓 진출 한 달 만에 판매 개시…밀어붙이는 테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