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라이징' 김도훈, 팔 골절 부상..'친애하는X' 촬영 차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도훈이 촬영 대기 중 사고로 전완근 골절상을 입었다.
연예계 관계자는 24일 스포츠조선에 "김도훈이 지난 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X' 촬영 대기 중 바이크 운전을 연습하다 팔 골절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김도훈은 당시 촬영 대기 상황에서 바이크 운전을 연습 중이었고, 짧은 거리를 운전하던 중에 넘어져 왼팔 전완근 부근이 골절되는 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김도훈이 촬영 대기 중 사고로 전완근 골절상을 입었다.
연예계 관계자는 24일 스포츠조선에 "김도훈이 지난 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X' 촬영 대기 중 바이크 운전을 연습하다 팔 골절 사고를 당했다"고 밝혔다. 김도훈은 당시 촬영 대기 상황에서 바이크 운전을 연습 중이었고, 짧은 거리를 운전하던 중에 넘어져 왼팔 전완근 부근이 골절되는 사고를 당했다. 검사 결과 전치 24주 판정을 받았고, 앞으로의 촬영 역시 미지수다.
김도훈은 '무빙' 이후 최근까지 '나의 완벽한 비서'에 출연했고,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똥강아지' 등에 출연하는 중이었다. 여기에 '친애하는 X'에서 김유정과 호흡을 맞추면서 액션까지 보여줘야 하는 상황이었지만 부상으로 인해 촬영을 이어갈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을 맞았다. 김도훈은 현재 수술 후 입원 중이다.
한편 '친애하는 X'는 살아내기 위해 가면을 쓴 한 여자와 그를 구원하려는 한 남자의 잔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 스릴러를 담은 작품. 최근까지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김도훈은 아쉬운 '정지' 상태를 맞은 상황. 현재 병원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중으로 촬영장 복귀 시기에도 시선이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연예인이 기름 넣어 줌”..가수 팀 주유소서 포착
- 수녀로 22년간 산 남성 "생리하는 척"…두 차례 임신 시키기도
- 유명 인플루언서, 실종 열흘 만에 길거리서 발견..성착취 의혹 불거져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