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도입 필요한 데이터 활성화 전략’ 웅진, 한국MS와 주최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디모아와 함께 '인공지능(AI) 도입에 필요한 데이터 활성화 전략'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HJ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 이 세미나는 기업들이 AI·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지 실질적인 전략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숙주 웅진 MS넥서스팀 책임매니저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HJ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 세미나에서 발표하고 있다. [웅진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24/ned/20250324112832670ydqt.jpg)
웅진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디모아와 함께 ‘인공지능(AI) 도입에 필요한 데이터 활성화 전략’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HJ비즈니스센터에서 열린 이 세미나는 기업들이 AI·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지 실질적인 전략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는 디지털 전환에 관심 있는 국내 기업 경영진과 IT 담당자가 참석했다. 웅진은 세미나에서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AI 서비스 ‘애저 오픈AI 서비스(Azure OpenAI Service)’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적용 사례를 발표하며 AI를 활용해 의사결정 속도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했다.
AI 기반 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패브릭(Microsoft Fabric)’ 적용 사례 관련 세션에서는 데이터 통합, 관리, 분석 등 기업 IT 담당자와 데이터 관리자를 위한 AI 및 클라우드 실무 적용 전략을 공유했다. 김상수 기자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모든 활동 중단하겠다”…“법원 결정 준수, 단단해져서 다시 돌아올 것”
- 가세연 “김새론, 한달 만에 임신·낙태 불가능”…“김수현 크게 걸렸다” 추가 폭로 예고
- 女아이돌 앞에 두고 이용진 “저출산 XX” 욕설…논란 일자 ‘조용히’ 발언 삭제
- ‘돌돌싱’ 이지현, 미용사로 새출발...“4월부터 실무연습”
- 박수홍 딸 재이, 생후 150일 근황…반려묘와 커플룩
- “사려면 다 돈인데”…前여친과 쓰던 침대, 신혼집서 쓰자는 예비신랑
- 개그맨 한민관 “햄버거집 월 매출 1억”…대박 비결은?
- 의성 산불 최초 목격자 “성묘객 헐레벌떡 도망가길래 붙잡아”
- 손예진 ‘한끼 42만원’ 안성재 식당 방문…“귀한 음식 감사”
- “10초라니” 男성기 달고 여자육상 1등…“말도 안된다” 비난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