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공감’ 연극 ‘보물찾기’, 한 달 만에 재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공적인 초연을 마친 대학로 휴먼 코미디 연극 '보물찾기'가 한 달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보물찾기'는 현실 남매가 유산을 쟁탈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소중함과 진정한 행복을 알게 되는 이야기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연극", "가족 그리고 아이들과 보기 좋은 연극" 등의 후기들을 통해 단순 코미디를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경험을 제공했다.
'보물찾기'는 4월5일부터 서울 대학로 올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성공적인 초연을 마친 대학로 휴먼 코미디 연극 ‘보물찾기’가 한 달 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다.
‘보물찾기’는 현실 남매가 유산을 쟁탈하는 과정에서 가족 간의 소중함과 진정한 행복을 알게 되는 이야기다.
지난해 11월7일 초연 당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무대로 자리 잡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받았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연극”, “가족 그리고 아이들과 보기 좋은 연극” 등의 후기들을 통해 단순 코미디를 넘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는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공연에는 배우 신현규, 문민경, 박한솔, 차용환, 이준혁, 정유아, 허예슬, 강이성, 여찬구, 정명기 등이 꾸민다.
‘보물찾기’는 4월5일부터 서울 대학로 올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gioia@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최고의 가수인가…서울가요대상 본투표 3월 24일 시작 ‘팬심 직접 반영’ [34th서울가요대
- ‘개콘’ 군기 사실이었다…류담 “황현희 뺨 때렸다” 인정
- 김수현 저격? 고(故) 설리 친오빠, “김씨...높은 곳에서 떨어질텐데 꽉 잡아...모두의 인생 ‘리
- 최여진♥7살 연상 ‘돌싱’ 예비 신랑의 놀라운 정체 ‘가족 같은 관계라 했는데...’
- 한끼 ‘42만원’짜리 먹었나?…손예진, 안성재 팔짱 끼고 함박웃음 [★SNS]
- 지석진, 홍은채에 아들 소개팅 주선 “4살 차이, 잘 어울리겠다” (런닝맨)
- ‘갑질 무혐의’ 강형욱 “보름만 13kg 빠져…탈모로 병원 다닌다” 고백
- 25기 ‘연봉 5억’ 의사 광수, “40억 날렸다” 고백에 데프콘, “거짓말이나 허세 아냐?”
- “딸 결혼식 가야 하는데” 김태원, 美비자 거절…대마초 아닌 태도 문제?
- 모델 한혜진, 그렇게 ‘관리 관리!’하더니 제대로 속옷 몸매 공개[★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