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연3 다혜, 전남친 ♥동진과 현커 후 결혼 얘기多…‘불후’ 출연 성공에 눈물[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월 2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작곡가 겸 작사가 윤명선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어 그는 "'불후' 섭외받던 순간에 남자친구도 있었는데, '다혜야. 끝났다'고 하더라. 섭외받은 것만으로 인정받았다고 해주더라.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 많이 해주고 있다"면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계속 잘 나누고 있다고 했다.
무대 후 동진은 다혜 곁에서 울컥한 듯 눈물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불후의 명곡' 다혜가 13년 남자친구' 서동진과의 재결합을 알렸다.
3월 22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작곡가 겸 작사가 윤명선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다혜는 원조 군통령 베스티의 메인 래퍼,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소개됐다. 또 13년 간 연애한 전 남친과 '환승연애3'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고 소개됐다.
다혜는 "프로그램 안에서는 이어지지 못했지 않냐"라는 물음에 전 남친 동진과 현커(현실커플)가 됐고 14주년을 맞이했다고 했다. 또 "동진이 회사가 없는 다혜의 활동을 도와주고 있는데, 매니지먼트처럼 방송 활동도 따오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더했다.
이어 그는 "'불후' 섭외받던 순간에 남자친구도 있었는데, '다혜야. 끝났다'고 하더라. 섭외받은 것만으로 인정받았다고 해주더라. 하나부터 열까지 케어 많이 해주고 있다"면서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계속 잘 나누고 있다고 했다.
이어 다혜는 무대에 올라 장윤정의 '어머나'를 열창했다. 무대 후 동진은 다혜 곁에서 울컥한 듯 눈물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에겐 왜 혜안 가진 배용준 같은 브라더가 없을까?[스타와치]
- “고 김새론 뉴욕남자 낙태 불가능→김수현 N번방 비교 안돼, 아주 얼마나 성도착증인지 조만간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뉴진스,방시혁 멱살 잡더라도 담판 내야지 장외투쟁 볼썽사납다[스타와치]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김부선, 김수현 편들기 “연쇄살인마보다 못한 취급, 당신들은 연애 안 하나”
- 유족 “故 김새론 사랑, 돈 많아도 늙은 김수현 반대→결혼·낙태는 몰랐다”[종합]
- 키, 이사한 새 집 공개‥반려견 뛰어노는 정원+운동장만한 거실 입이 떡(나혼산)
- 김수현, 바지 벗은 사진 공개한 故김새론 유족 고발 “성적 수치심 유발”[종합]
- “박수홍처럼 소송” 부모가 11년 연봉 꿀꺽, 前 축구선수 부부 갈등(이혼숙려캠프)[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