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LAL, '완전체' 임박했다…르브론·하치무라→Questionable, 돈치치·리브스 출전 가능

홍성한 2025. 3. 22.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커스가 '완전체' 가능성이 높아졌다.

22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레이커스 부상 리포트에 르브론의 상태는 Questionable(경기시작 직전 결정)로 변경됐다.

이 밖에 직전 경기에서 나란히 휴식으로 결장했던 루카 돈치치와 오스틴 리브스의 상태도 Probable(출전가능)로 '완전체'를 앞둔 레이커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홍성한 기자] 레이커스가 '완전체' 가능성이 높아졌다.

LA 레이커스는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시카고 불스와 NBA 2024-2025시즌 정규리그 홈 경기를 치른다.

레이커스는 시즌 전적 43승 26패, 서부 컨퍼런스 4위에 자리하고 있다. 3위 덴버 너게츠(44승 26패)와 승차는 단 0.5경기 불과하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호재가 찾았다. '킹' 르브론 제임스의 복귀전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는 9일 보스턴 셀틱스와 경기에서 왼쪽 사타구니 통증을 호소했다. 이후 7경기를 결장했다. 레이커스는 이 기간 3승 4패에 머물렀다.

22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레이커스 부상 리포트에 르브론의 상태는 Questionable(경기시작 직전 결정)로 변경됐다. 출전이 임박한 셈이다. 

 


반가운 소식은 또 있다. 무릎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하고 있었던 하치무라 루이의 복귀 가능성도 커졌다. 하치무라 역시 르브론과 같은 Questionable로 올라섰다.

이 밖에 직전 경기에서 나란히 휴식으로 결장했던 루카 돈치치와 오스틴 리브스의 상태도 Probable(출전가능)로 '완전체'를 앞둔 레이커스다.

#사진_AP/연합뉴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