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마이네임 히토미, '덕통사고2'로 첫 단독 MC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리더 히토미가 첫 단독 MC 도전에 나선다.
세이마이네임 히토미가 유튜브 채널 '무신사TV'의 예능 콘텐츠 '덕통사고2'의 MC로 활약한다.
첫 단독 MC에 도전하게 된 히토미의 활약은 물론 히토미를 지원사격 하기 위해 1회 히든 게스트로 출연한 김재중과 히토미의 케미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 리더 히토미가 첫 단독 MC 도전에 나선다.
앞서 지난 18일 공개된 ‘덕통사고2’ 티저에서는 히토미가 본격적으로 MC가 되기 전 덕력고사를 치르는 모습과 1회의 게스트로 김재중의 등장이 예고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히토미는 덕후의 세계에 아직 낯을 가리는 모습으로 K팝 영역 퀴즈에 도전하는가 하면 “유튜브 단독 MC를 맡게 된 게 처음이라 너무 떨리지만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라고 당찬 의지를 내비치기도 했다.
티저 말미에는 어마어마한 1회 게스트의 등장이 그려졌다. 가요계 대선배이자 세이마이네임을 제작한 인코드 CSO(최고전략책임자) 김재중의 등장에 히토미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첫 단독 MC에 도전하게 된 히토미의 활약은 물론 히토미를 지원사격 하기 위해 1회 히든 게스트로 출연한 김재중과 히토미의 케미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히토미가 속한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은 최근 두 번째 EP ‘마이 네임 이즈’(My Name I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샤랄라’(ShaLala)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히토미가 MC로 나서는 ‘덕통사고2’ 1회는 오는 22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6조 유증폭탄에 한화에어로 '주르륵'…외인·개미는 담았다
- ‘빽다방 50cm’ 영수증 왜 그랬냐면...백종원 측 들어보니
- 블핑 제니 "최애는 바나나킥"...농심 시총 2640억 급등 '활짝'
- 뉴진스 활동 '빨간불'…法, 독자활동 금지 가처분 인용(종합)
- “10년 노화 직격” 우주서 9개월 만에 폭싹 늙어버린 비행사
- 10년전 국정농단 꺼낸 민주…최상목 뇌물죄 고발·탄핵안 발의(종합)
- 김성훈 구속영장 3번 돌려보낸 檢…법원 판단 따라 희비
- 사면초가 머스크, 긴급 회의 소집…테슬라 직원들에게 한 말은
- 김수현·유튜버, 故 김새론 사생활 폭로→유족 법적대응…진흙탕 싸움
- '이희진 부모 살해' 김다운, 母가 반납한 돈의 반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