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류준열, 유튜브 ‘라플위클리’ 출연

한현정 기자
입력 : 
2025-03-21 14:31:00

언어변경

글자크기 설정

사진 I 유튜브 ‘라플위클리’
사진 I 유튜브 ‘라플위클리’

오늘(21일) 넷플릭스 영화 ‘계시록’ 공개를 앞두고 배우 류준열이 유튜브 ‘라플위클리’에 출연해 이목을 끌고 있다.

류준열은 ‘라플위클리’ 1회부터 빠짐없이 콘텐츠를 챙겨볼 정도로 찐 애청자임을 밝히며 시작부터 유려한 말솜씨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막힘없이 기적을 주제로 마인드맵을 완성해 나간 류준열은 거침없고 수려한 설명으로 궤도, 안현모, 이동진 모두를 놀라게 할 정도.

또한, “빛이 도달하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별을 볼 때는 별의 현재를 보는 게 아니라 별의 과거를 보는 것 같이 영화도 이와 같다. 시간이 흘러도 별빛처럼 빛나는 것이 영화인 것 같다”는 이동진의 말에 류준열은 바로 이어 “죽고 난 별의 빛은 곧 영화라고도 할 수 있겠다”라며 센스있게 받아쳐 MC들의 리얼한 리액션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류준열은 ‘계시록’ 이야기부터 영화 ‘바빌론’,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영화 ‘퍼펙트 데이즈’ 등 작품 관련 깊이 있는 토크뿐만 아니라 최근 풀코스 완주한 도쿄 마라톤 에피소드까지 진중함과 솔직함, 재치로 지루할 틈 없는 입담을 뽐냈다.

한편, ‘라플위클리’에서 찐 매력을 드러낸 류준열의 광기 어린 열연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계시록’은 오늘 4시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