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새제 어드벤처파크, 철저한 안전 관리 '업그레이드 재개장' 완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경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문경새재 어드벤처파크가 최근 시설 보수 공사 및 정비를 완료하고 정상 운영 중이다.
21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시설 정비는 전반적인 안전 점검과 보수 작업을 거쳐 이루어졌으며, 전용 하네스, 2중 캐러비너 체결 시스템, 브레이크 시스템(짚스탑)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도입해 더욱 철저한 안전 관리 속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어코리아=이창식 기자] 문경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문경새재 어드벤처파크가 최근 시설 보수 공사 및 정비를 완료하고 정상 운영 중이다.
21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시설 정비는 전반적인 안전 점검과 보수 작업을 거쳐 이루어졌으며, 전용 하네스, 2중 캐러비너 체결 시스템, 브레이크 시스템(짚스탑) 등 다양한 안전장치를 도입해 더욱 철저한 안전 관리 속에서 운영되고 있다.
짚라인과 챌린지 코스는 안전요원의 안내와 사전 안전 교육을 통해 누구나 쉽고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시설 업그레이드와 새로운 체험 요소 추가로 방문객들에게 한층 더 짜릿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문경새재 어드벤처파크를 이용한 방문객은 "문경새재에 위치한 스포츠 테마 체험시설로,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스릴을 만끽할 수 있었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신필균 사장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숙련된 직원들과 함께 2025년을 맞아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체험 환경을 조성했다"며 "새롭게 추가된 체험 요소와 업그레이드된 시설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 스릴 넘치는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운영 시간은 매주 월요일(공휴일인 경우, 다음 첫 평일) 휴장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오는 11월에는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예약은 현장 방문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대표발의, ‘K-웰니스 관광산업 육성법’ 국회 통과 - 투어코리아
- 방한객 안심여행하세요!...경기도-관광공사, 국내 최초 ‘외국인 여행자 안전보험’ 출시...무료
- 쿠팡, 최대 1000억원 투자 'AI 기반 충북 제천첨단물류센터' 착공.. 최대 500명 일자리 창출 기대 -
- 관광공사x키움히어로즈, K-야구관람상품 출시 '해외 야구팬 유치'나선다! - 투어코리아
- 충남도, ‘영세 관광사업자 특화 보증상품’ 출시 - 투어코리아
- ‘2025 경남관광박람회’ 20~22일 창원컨벤션센터서 열려 - 투어코리아
- 서울시, '글로벌 의료관광 산업 성장' 박차 - 투어코리아
- 충남 광역투어버스,7개 시군 33코스 운행 - 투어코리아
- 산림당국 경기 화성 산불 발생 26분만에 진화완료 - 투어코리아
- 핫플 급부상한 '하이커 그라운드', 방문객 200만 명 돌파 - 투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