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철 이혼 위기, 한수연에 “남자 생겼지?”→딸 전화 받고 격분 (독수리 5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철이 뜻밖의 소식에 격분한다.
3월 22일, 23일 오후 8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 극본 구현숙 / 제작 DK E&M) 15, 16회에서는 이혼 문제로 고민에 빠진 오천수(최대철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전화를 받고 화를 삭이지 못하는 형의 모습을 보고 놀란 오범수(윤박 분)는 그 이유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15회는 2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최대철이 뜻밖의 소식에 격분한다.
3월 22일, 23일 오후 8시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연출 최상열, 이진아 / 극본 구현숙 / 제작 DK E&M) 15, 16회에서는 이혼 문제로 고민에 빠진 오천수(최대철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천수는 아내 강소연(한수연 분)과의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했지만 차갑게 거절당했다. 아내의 행동에 당황한 천수는 “너 남자 생겼지?”라며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소연은 “여기서 갑자기 남자 얘기가 왜 나와?”라고 짜증을 냈고, 두 사람의 첨예한 대립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이번 주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서는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는 천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천수는 오랜만에 딸의 반가운 전화를 받는다. 하지만 딸의 예상치 못한 말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천수는 이내 분노에 사로잡히는데.
전화를 받고 화를 삭이지 못하는 형의 모습을 보고 놀란 오범수(윤박 분)는 그 이유를 듣고 충격에 빠진다. 이에 천수가 딸과의 통화에서 나눈 대화가 무엇이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일촉즉발의 상황이 예고되는 천수와 범수의 투 샷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분노가 극에 달한 천수는 급기야 돌발행동을 하려 하고, 범수는 흥분한 천수를 진정시키기 위해 애쓴다고. 과연 이들에게 또 어떤 일이 벌어진 건지 이번주 방송에서 펼쳐질 파란만장한 일들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15회는 2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새론 美서 결혼” 유족에 고소당한 유튜버 주장→“김수현 논란 논점 흐려” 비판ing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성인 되고 교제” 김수현, 중학생 추정 故 김새론 집 앞에서 찍은 사진? 소속사 “김수현 NO”
- [단독]“휘성은 절대 스스로 목숨을 끊을 사람이 아닙니다.”“[EN:인터뷰]
- 최우식 “김수현, 그 형 소문 안 좋던데”‥故 김새론 열애 의혹에 과거 발언 파묘
- “숨 막혀” 서예지→박서준 “김수현 故김새론 저격설 직접 해명해라” 불똥 계속[이슈와치]
- [단독]벼랑 끝 김수현 골드메달, 故 김새론 전 측근들 만나 기자회견 설득 중
- 차정원, 파격 가슴골 절개부터 백리스까지…서효림도 아이비도 “이뻐죽어 울고불고”
- 박한별, 남편 버닝썬 논란 후 6년만 복귀에 변신 감행‥앞머리 싹둑 어려진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