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현대차 정몽구 재단 ‘임팩트 스타트업’ 20개 모집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정몽구 재단은 20일부터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 13기'에 참여할 임팩트 스타트업 20개 기업을 모집한다.
임팩트 스타트업은 사업 활동으로 창출되는 가치가 사회적, 환경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기업을 말한다.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는 이러한 임팩트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이다.
지원 희망 기업은 다음 달 9일까지 H-온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내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현대차 정몽구 재단 ‘임팩트 스타트업’ 20개 모집
현대자동차그룹 정몽구 재단은 20일부터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 13기’에 참여할 임팩트 스타트업 20개 기업을 모집한다. 임팩트 스타트업은 사업 활동으로 창출되는 가치가 사회적, 환경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기업을 말한다. H-온드림 스타트업 그라운드는 이러한 임팩트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사업이다. 재단은 선발 분야에 따라 기업별로 1000만∼1억5000만 원을 지원한다. 지원 희망 기업은 다음 달 9일까지 H-온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내면 된다.
■ 에쓰오일, 한국사회복지協에 2억3000만원 기부
에쓰오일은 20일 서울 마포구 염리동주유소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2억3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역 주민에게 익숙한 시설인 주유소를 활용해 인근 복지시설 등에 온정을 전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의 일환이다.
■ GS리테일 정기주총… 허서홍 대표 사내이사 선임
GS리테일은 20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허서홍 대표(48)의 사내이사 선임 안건이 통과됐다고 밝혔다. GS그룹 총수 일가 4세인 허 대표는 지난해 11월 GS리테일 대표로 선임됐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최상목 탄핵’ 스텝 꼬였다…한덕수 24일 선고에 동력 잃어
- [사설]“내 한 몸 망가져도 국민 지킬 수 있어 영광”
- [이기홍 칼럼]‘국민 비호감’ 윤석열, 이재명… 나설수록 제 집안 망친다
- [횡설수설/신광영]“세계에서 혼밥 가장 많은 나라”
- [사설]“최상목 몸조심하라”… 이재명 대표의 저열한 ‘겁박’
- [사설]“총 갖고 다니면 뭐하나”… 김건희 여사의 섬뜩한 ‘질책’
- 직장인, 연금 月6만원 더내고 月9만원 더받는다
- 첫 아프리카·여성 IOC 위원장 탄생…짐바브웨 코번트리
- 김수현측, 김새론 유족-가세연 고발…“사진공개로 성적수치심 유발”
- 홍명보호, 월드컵 예선 졸전 끝에 오만과 1-1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