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독일 ‘IDS 2025’ 참가… 디지털 토탈 솔루션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티움은 오는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국제치과기자재전(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 2025)'에 참가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IDS 2025에서 당사의 첨단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덴티움은 오는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국제치과기자재전(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 2025)’에 참가한다. IDS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산업 전시회로, 대한민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미국, 중국, 터키 등 주요 국가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덴티움은 ‘디지털 토탈 솔루션(Digital Total Solution)’을 콘셉트로 브라이트 임플란트(bright Implant)부터 bright CT(브라이트 씨티)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치과 진료의 효율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알릴 계획이다.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핸즈온 세션(Hands-on)을 운영한다. 참관객들은 bright Implant(브라이트 임플란트) 및 DASK Simple(다스크 심플)을 활용한 실습을 통해 덴티움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치과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덴티움 부스를 방문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IDS 2025에서 당사의 첨단 디지털 치과 솔루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덴티움의 부스는 전시홀 2층 홀 4.2 J010-K011에 위치하며, 참관객들은 이곳에서 최신 덴탈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전세계 치과 의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중공업, 12년 만에 성과급 준다… “격세지감”
- 차은우 탈세 돕느라(?) 추징금 얻어맞은 소속사... 동전주 신세
- [비즈톡톡] 엔비디아가 제시한 AI 인프라 구상… ‘메모리 산업’ 계륵 낸드플래시 위상 바뀔까
- 2만원대 중국산 ‘가성비 이어폰’ 공습… 韓 시장 판도 흔드나
- 로봇 테마 올라탄 이차전지… 에코프로비엠 투자 사모펀드들, 드디어 수익권
- “美의 中 견제가 기회”… 조선업계, LNG·컨테이너선 ‘두 마리 토끼’ 잡는다
- 조니워커도 발렌타인도 ‘휘청’… 전 세계 술 관련株 덮친 소비 절벽
- “100억대 과징금 맞고도 바뀐게 없네”… 넥슨, ‘메이플 키우기’ 확률 조작 논란에 이용자 불
- [르포] “4월 중순 마지노선”… 양도세 중과 부활 앞둔 강남·노원 ‘폭풍전야’
- 960% 폭등했는데 소각은 ‘제로’…주주 대신 임직원 택한 로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