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신곡 '베베'로 '원더킬포' 출격…스타일링부터 강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원더케이(1theK)를 통해 18일 발매된 다섯 번째 싱글앨범 '에스(S)' 타이틀곡 '베베'(BEBE)의 '원더킬포(1theKILLPO)'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테이씨는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무드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1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원더케이(1theK)를 통해 18일 발매된 다섯 번째 싱글앨범 '에스(S)' 타이틀곡 '베베'(BEBE)의 '원더킬포(1theKILLPO)'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스테이씨는 블랙 레더 스타일링으로 시작부터 강렬한 무드를 드러냈다. 멤버들은 과감한 단발머리, 백금발 등 180도 달라진 파격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퍼포먼스는 물론 화려한 연출로 반전 매력까지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고, 매 순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쾌감을 전했다.
또한 킬포인트 구간에서는 데님 착장으로 변신해 한층 프레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스테이씨는 시종일관 안정적인 실력과 포토제닉한 표정으로 시선을 강탈했고, 무대를 200% 즐기는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음악이 조화를 이루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귀찮고 지겹다는 듯한 시선처리와 머리를 쥐어 잡는 동작이 포인트인 '번아웃 댄스', 재이를 중심으로 관객을 향해 레이더를 쏘는 '레이더 댄스', 무대를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안무 동선과 포즈를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지 댄스'까지 역대급 포인트 안무로 짜릿한 눈호강을 선사했다.
'베베'는 스테이씨의 변화를 가장 완벽하게 담아낸 트랙이다. 남들이 원하는 모습만을 보여주던 '나'를 벗어나 그 속에 숨겨진 '진짜 나'를 드러내고자 하는 욕망을 담아냈으며, 대중이 갖고 있던 편견과 고정관념을 탈피해 스테이씨만의 진실된 모습으로 감각적인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계 없는 성장으로 다시 한번 팬심을 저격하고 있는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 무대와 콘텐츠로 활발하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가면 과감한 제니, 중요 부위 노출에 긴장한 무대
- 中 돌아간 주결경, 또 열애설…이번엔 큐브 연습생 출신 '한밤중 포착' [이슈&톡]
- 韓 연예계서 퇴출된 박유천, 日서 밝은 근황 [이슈&톡]
- "말투 마음에 들지 않다며 비참하게 때려" 양익준 폭행 피해자 토로
- 빅뱅 탑 합류하나? 최승현, 프로필에 'TOP' 다시 추가 '복귀설 활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