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강사’로 나선 송가인의 노래 꿀팁은?…우승자는 ‘4개 국어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유튜브 웹 예능 '팔도가인'에서 팬송 '평생'의 특별한 노래 대결을 진행했다.
19일 오후 4시 공개된 '팔도가인' 2화에서 송가인은 약 150명의 참가자가 모인 남양주 대규모 노래교실을 깜짝 방문하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이날 노래 대결에는 열정 가득한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해 송가인을 놀라게 했다.
11년째 노래교실을 다닌 '고수 참가자'는 안정적인 무대 매너와 탄탄한 실력을 뽐냈고, 송가인은 직접 추임새를 넣으며 극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송가인이 유튜브 웹 예능 ‘팔도가인’에서 팬송 ‘평생’의 특별한 노래 대결을 진행했다.
19일 오후 4시 공개된 ‘팔도가인’ 2화에서 송가인은 약 150명의 참가자가 모인 남양주 대규모 노래교실을 깜짝 방문하며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다.
이날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의 첫 번째 트랙인 ‘평생’을 대결곡으로 선정했다. ‘평생’은 송가인이 직접 작사한 팬송으로, 그는 “팬분들을 위해 만든 곡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선곡 이유를 밝혔다.
특히 송가인은 참가자들에게 “필 꽂히는 대로 부르면 된다”며 자신만의 노래 팁을 전수했다. 그는 “‘함께’ 부분에서 감정을 깊게 실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즉석에서 라이브 시범을 보이며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이날 노래 대결에는 열정 가득한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해 송가인을 놀라게 했다.
11년째 노래교실을 다닌 ‘고수 참가자’는 안정적인 무대 매너와 탄탄한 실력을 뽐냈고, 송가인은 직접 추임새를 넣으며 극찬했다. 반면, 긴장한 참가자가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자 송가인은 “어머니가 작사, 작곡을 다시 하셨어”라며 재치 있는 멘트로 분위기를 풀어줬다.
그중에서도 이날 우승자는 ‘4개 국어 플렉스’ 참가자였다. 영어는 기본, 중국어, 일본어 발음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그의 ‘평생’ 무대에 송가인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는 “다른 분들과 다르게 바이브레이션을 넣으셨다. 업그레이드 버전이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새론 측, 김수현과의 집 데이트 영상 공개 “다음엔 김수현 얼굴 공개한다!”
- “딸 결혼식 가야 하는데” 김태원, 美비자 거절…대마초 아닌 태도 문제?
- “나중에 다시 만나” 이시영의 SNS 글…파경 전 의미심장한 메시지?
- 25기 ‘연봉 5억’ 의사 광수, “40억 날렸다” 고백에 데프콘, “거짓말이나 허세 아냐?”
- 돈 스파이크, 출소후 근황…이태원 레스토랑 경영하며 중독치료
- 김수현 측을 저격한 배우 이엘, “9살은 아무 것도 모르고 부모 등쌀에 떠밀려온 아이이고 15살은
- 승리, 中 나이트클럽서 포착…“경호원 10명 대동”
- “포렌식으로 진실을 가린다!” 김새론 유족 측, 포렌식으로 김수현을 법정에 세우겠다!
- AOA 탈퇴 후 그룹 내 괴롭힘 폭로했던 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
- ‘꿀벅지 미녀’ 모델 오은담, 너무 이기적인 기럭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