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빌리 문수아·시윤, 유닛으로 뭉친다...4월 신곡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5. 3. 20. 0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 문수아, 시윤이 데뷔 첫 유닛 활동에 나선다.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문수아, 시윤은 오는 4월 유닛 앨범을 발표한다.

과감하고 거침없는 랩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문수아와 시윤이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문수아, 시윤이 속한 빌리는 2021년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빌리 문수아(왼쪽), 시윤. 사진l스타투데이DB
그룹 빌리 문수아, 시윤이 데뷔 첫 유닛 활동에 나선다.

20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취재에 따르면 문수아, 시윤은 오는 4월 유닛 앨범을 발표한다.

팀 내에서 메인래퍼를 맡고 있는 두 사람은 빌리 데뷔 앨범부터 랩 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과감하고 거침없는 랩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문수아와 시윤이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문수아, 시윤이 속한 빌리는 2021년 미스틱스토리 첫 걸그룹으로 데뷔했다. 이후 ‘링 바이 링’, ‘유노이아(EUNOIA)’, ‘댕! (호커스 포커스)’, ‘링 마 벨(왓 어 원더풀 월드)’, ‘기억사탕’, ‘트램펄린’ 등의 곡으로 사랑 받았다.

계단식 성장을 한 이들은 지난해 유럽을 시작으로 미주,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까지 총 30개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아워 플라워드(빌리브 유)’(Our FLOWERLD (Belllie’ve You)를 개최했다. 빌리의 데뷔 첫 월드투어 대미를 장식할 서울 공연은 오는 29일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