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장항준에 또 문자 받아 “커피차 보내 달라고” (유퀴즈)
장정윤 기자 2025. 3. 19. 22:41

‘유퀴즈’ 유재석이 장항준과의 일화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에는 문소리-이향란 모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녹화 현장에는 문소리-이향란 모녀 이외에도 문소리의 부친 문창준 씨가 함께했다. 이에 유재석은 “오늘 (문소리의 남편인) 장준환 감독님이 안 오셨다”며 아쉬워했다. 문소리는 “부끄러움이 많으신 분이라...”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조세호는 “많은 분이 헷갈린다. (남편분은) ‘장준환’ 감독님이시다. 자꾸 장항준 감독님을 남편으로 헷갈려서 속상하시단 얘길 들었다”고 언급했다. 이에 문소리는 “안 그래도 (남편한테) 오늘 같이 나오겠냐고 물었는데 남편이 ‘아니에요. 장항준하고도 잘 어울려요. 괜찮아요’라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다.
유재석 역시 장항준과의 일화를 전했다. 유재석은 “그렇지 않아도 장항준 감독한테 어제 문자가 왔다. 자기 영화 들어간다고 커피차 좀 보내 달라고. 널리 널리 알리고 싶다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장정윤 온라인기자 yunsui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