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김건우와 비밀작전 시작.. 박리원 결혼→입양 다 막는다('신데렐라 게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그루가 김건우와 나영희를 잡기 위해 '비밀작전'에 나섰다.
19일 KBS 2TV '신데렐라 게임'에선 입양 심사를 앞둔 은총(김건우 분)에 '거짓말 게임'을 제안하는 하나(한그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모른 척 해 달라는 하나의 말에도 진구는 "은총이 안 보고 살 수 있어요? 은총이 입양 도와 달라면서 왜 나한테 도울 기회를 안 줘요"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한그루가 김건우와 나영희를 잡기 위해 ‘비밀작전’에 나섰다.
19일 KBS 2TV ‘신데렐라 게임’에선 입양 심사를 앞둔 은총(김건우 분)에 ‘거짓말 게임’을 제안하는 하나(한그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진(나영희 분)의 덫에 걸려 은총의 양육권을 포기한 하나에 진구(최상 분)는 “변호사한테 계약서 검토 부탁해놨어요. 불공정 계약이라 무효 될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마요”라고 말했다.
모른 척 해 달라는 하나의 말에도 진구는 “은총이 안 보고 살 수 있어요? 은총이 입양 도와 달라면서 왜 나한테 도울 기회를 안 줘요”라고 했다. 이에 하나는 “나중에 꼭 도와줄 일이 있을 거예요”라며 여지를 남겼다.
이어 은총과 단둘이 된 하나는 “은총이 아직도 이모가 엄마 됐으면 좋겠어? 이모한테 입양도리 수 있는 방법이 있어”라고 넌지시 말했다.
이에 은총이 “사장님이랑 세영 이모가 아니라요?”라며 관심을 보이자 하나는 “이거 비밀인데 세영이 이모랑 사장님, 결혼 못할 거야. 그래서 은총이 입양도 못할 거야”라고 설명했다.
나아가 “이모한테 입양되려면 거짓말을 해야 돼. 할머니가 거짓말쟁이잖아. 그래서 이 집에선 은총이 입양할 수 없어. 거짓말을 해서 할머니를 이기면 이 집을 탈출하고 그때 이모가 은총일 입양할 수 있어”라고 상세하게 덧붙였다.
‘비밀작전’이라는 하나의 설명에 은총은 “거짓말 게임이에요? 재밌겠다”라며 천진하게 웃는 것으로 한층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신데렐라 게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휘성, 살려달라는 신호 보냈었다..악플 때문에 고통 호소
- 故김새론, 김수현 생일이 기일이었다…15세부터 6년 교제설 부인
- '보고싶었어' 제작진 "하정우 출연 원해, 꼭 김을 먹여보고 싶다"
- [단독] '컴백' 제니, 정재형 만난다...9일 '요정재형' 출연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