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정서주 미래 남친에 경고 “내게 면접 봐야, 싸울 것”(미스쓰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안성훈이 정서주와 박성온을 상대로 꼰대력을 쏟아낸다.
3월 19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행복한 가(家)' 특집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미스&미스터트롯' 역대 진(眞) 양지은과 안성훈의 합류가 예고돼 더욱 쟁쟁한 노래 대결을 기대하게 한다.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을 제압하기 위해 '미스트롯3' 진 정서주와 TOP7 승률 1위 김소연이 합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미스쓰리랑' 안성훈이 정서주와 박성온을 상대로 꼰대력을 쏟아낸다.
3월 19일 방송되는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행복한 가(家)' 특집으로 꾸며진다. 데뷔 69년 차 대배우 '국민 할머니' 김영옥, 한국 탤런트계 산증인 '국민 아버지' 김성환, 애교 트롯 원조 '국민 며느릿감' 요요미, 트롯 신동'국민 막둥이' 박성온이 출격한다. 여기에 '미스&미스터트롯' 역대 진(眞) 양지은과 안성훈의 합류가 예고돼 더욱 쟁쟁한 노래 대결을 기대하게 한다.
'미스터트롯2' 진 안성훈을 제압하기 위해 '미스트롯3' 진 정서주와 TOP7 승률 1위 김소연이 합을 맞춘다. 그야말로 우열을 가리기 힘든 강자들의 대결이 성사된 상황. 특히 이날 영혼의 단짝 정서주X김소연 듀오는 노래는 물론 춤에서도'케미 폭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반면 안성훈은 케미를 대신한'꼰대력 폭발' 모멘트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먼저 안성훈의 최측근 박성온은 "엄마도 저한테 사춘기라고 안 하는데, 성훈이 형은 뭐만 하면 저한테 사춘기라고 한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뿐만 아니라 이날 안성훈은 정서주의 미래 남자친구를 향해 "내게도 면접을 봐야 한다. 싸우겠다"며 전투력을 불태우기도 했다는 전언. 꼰대력도 노래 실력도 만렙인 안성훈의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미스트롯2' 진 양지은과 '미스트롯3' 선(善) 배아현의 재대결도 놓칠 수 없다. 두 사람의 지난 대결은100점 만점을 기록한 배아현의 승리로 마무리된 가운데, 이날 양지은과 배아현은 경연에 버금가는 선곡으로 시작부터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또한 이들의 무대가 끝난 직후에는"이게 노래지", "대단한 데스매치였다", "100점 나올 것 같아" 등 끝없는 감탄사가 이어졌다는데.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무대들 속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까. 19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성인 되고 교제” 김수현, 중학생 추정 故 김새론 집 앞에서 찍은 사진? 소속사 “김수현 NO”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최우식 “김수현, 그 형 소문 안 좋던데”‥故 김새론 열애 의혹에 과거 발언 파묘
- [단독]“휘성은 절대 스스로 목숨을 끊을 사람이 아닙니다.”“[EN:인터뷰]
- ‘사별’ 송선미, 배우 공정환과 새출발 “다정다감하고 후배 잘 챙겨”(아침마당)
- ‘파경’ 이시영, 이때부터였나? 요식업 사업가 남편 “날 이해 못하겠다고” 발언 조명
- “숨 막혀” 서예지→박서준 “김수현 故김새론 저격설 직접 해명해라” 불똥 계속[이슈와치]
- “김수현 언팔해” 정해인 임시완, 해외 팬 댓글 폭주…88즈 한달만 파국[종합]
- “주머니 손 빼” 안정환, 추성훈에 버럭→주먹다짐? 의절 직전 격돌 (푹다행)[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