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계 대세' 카리나 "봄의 시작, 봄으로의 초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노르디스크와 함께 봄으로의 여정을 떠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2025 봄 캠페인을 공개하며, 이번 시즌에도 대세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와 함께했다.
관계자는 "이번 봄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며 봄의 감성을 한껏 담은 제품들을 표현했다"며, "카리나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다양한 의류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파(aespa) 카리나가 노르디스크와 함께 봄으로의 여정을 떠나는 화보를 공개했다.
노르디스크는 2025 봄 캠페인을 공개하며, 이번 시즌에도 대세 모델 에스파의 카리나와 함께했다.
카리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더욱 강화하며, 광고계에서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모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캠페인은 ‘봄의 시작과 함께 노르디스크의 봄으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자연 속 감성을 담은 모습을 강조했다. 카리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착용한 제품들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친환경 코튼 스트레치 소재의 사파리 재킷을 착용한 카리나는 감성적인 아웃도어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관계자는 “이번 봄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 자연과의 조화를 이루며 봄의 감성을 한껏 담은 제품들을 표현했다”며, “카리나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다양한 의류를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카리나는 노르디스크와 더불어, ‘프라다(PRADA)’,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SPC그룹 파스쿠찌’ 등의 모델로 활동하며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의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두 번째 월드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명인간 같았다” 김지연, 이혼 13년 만에 ‘강남 자가’ 일군 100억원 반전
- “화장지 반 칸 아껴 4200% 대박” 전원주, 지점장 뛰어나오게 만든 ‘3000원’의 힘
- “박나래가 합의 거절…새 삶 살고 싶다” 선처 호소한 자택 절도범
- 조영구, 15kg와 맞바꾼 건강…“가정도 잃을 뻔한 60일의 지옥” [스타's 헬스]
- “배 아파서 잠이 안 와요”…60만원에 다 던진 개미들, 자고나니 ‘날벼락’
- 3년간 전교 1등만 하던 여고생…새벽 1시, 교무실서 무슨일이 [사건 속으로]
- 박세리·김승수 결혼설은 가짜, 재력은 ‘진짜’ [스타's 머니]
- 이제훈·손석구, 출연료는 거들 뿐…경영 수익만 ‘수십억’ [스타's 머니]
- “컵라면 사러 갔다가 1000만원 긁었다”…편의점·안방 덮친 ‘금빛 광풍’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