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갑’ 윤정수, 전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도 해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윤정수가 과거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날 윤정수는 "전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를 봐준 적 있느냐"는 질문에 "그게 그렇게 충격이냐. 오래 만나지 않았으니까 해줬다"고 답했다.
윤정수는 "전 여자친구가 결혼식 사회를 부탁했는데, 처음엔 '좀 그렇다. 대신 다른 사람을 연결해주겠다'고 했다"며 "그런데 카카오톡 메시지로 돈이 송금됐고, 나도 모르게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방송인 윤정수가 과거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 사회를 본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윤정수, 배우 지예은, 가수 정동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정수는 “전 여자친구 결혼식 사회를 봐준 적 있느냐”는 질문에 “그게 그렇게 충격이냐. 오래 만나지 않았으니까 해줬다”고 답했다.
윤정수는 “전 여자친구가 결혼식 사회를 부탁했는데, 처음엔 ‘좀 그렇다. 대신 다른 사람을 연결해주겠다’고 했다”며 “그런데 카카오톡 메시지로 돈이 송금됐고, 나도 모르게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상민이 “금액이 적지 않았나 보다”라고 묻자, 윤정수는 “눌러야만 금액을 알 수 있었다”며 “정말 아무렇지도 않았다. 오히려 잘 살길 바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준호는 과거 윤정수가 한 방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 김지민을 언급한 일을 문제 삼으며 “‘김지민은 미인이다. 김숙보다 김지민’이라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윤정수는 “그거 별거 아니니까 그냥 넘어가라”며 대화를 돌리려 했지만, 김준호의 해명 요구에 결국 입을 열었다.
윤정수는 “김지민은 고향 후배다. 강원도 동해 사람이지 않냐”며 “그때 김숙과 함께 있었는데 ‘고향 친구냐, 김숙이냐’라는 질문에 ‘예쁜 건 지민이가 훨씬 예쁘다’고 답했던 것”이라고 해명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thunder@sportsseoul.com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딸 결혼식 가야 하는데” 김태원, 美비자 거절…대마초 아닌 태도 문제?
- “나중에 다시 만나” 이시영의 SNS 글…파경 전 의미심장한 메시지?
- 故 김새론 측, 김수현과의 집 데이트 영상 공개 “다음엔 김수현 얼굴 공개한다!”
- 돈 스파이크, 출소후 근황…이태원 레스토랑 경영하며 중독치료
- AOA 탈퇴 후 그룹 내 괴롭힘 폭로했던 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
- ‘류현진♥배지현’ 100평 대저택 첫공개…야구박물관? 나머진 LA집에
- 출연료 1위는 이정재, 1회당 5억원 클럽 배우는 박형식·김수현·아이유·박보검
- 신기루, 사망설 가짜 뉴스에 분노 “진짜 너무하네” [★SNS]
- 김수현 측을 저격한 배우 이엘, “9살은 아무 것도 모르고 부모 등쌀에 떠밀려온 아이이고 15살은
-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트가 사랑한 지지 하디드, 세계적인 샌들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홍보대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