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MBC ‘노무사 노무진’…정경호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선호가 MBC 새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 합류한다.
그는 5월 방송예정인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 윤재 역을 맡는다.
정경호와 설인아가 주연으로 나선 드라마는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극중 유선호는 노무사 무진(정경호)이 자주 방문하는 단골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으로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는 5월 방송예정인 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 윤재 역을 맡는다.
정경호와 설인아가 주연으로 나선 드라마는 유령 보는 노무사의 좌충우돌 노동 문제 해결기를 담은 코믹 판타지 활극이다. 영화 ‘리틀 포레스트’ ‘교섭’ 등을 만든 임순례 감독의 첫 번째 드라마 연출 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유선호는 노무사 무진(정경호)이 자주 방문하는 단골 편의점 아르바이트 생으로 등장한다.
취업 준비생이기도 한 윤재는 녹록지 않은 현실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열심히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번 작품에서 윤재와 무진이 단순 편의점 직원과 손님의 사이를 넘어 어떻게 관계성이 변화할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유선호는 영화, 드라마, 예능, 연극 등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 막을 내린 연극 ‘뜨거운 여름’에서 주인공 ‘재희’ 역으로 활약한 유선호는 탄탄한 발성과 감정 연기로 무대를 완성해 첫 연극 도전부터 호평받았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기루, “그렇게 살 빼라고 했는데…충격 사망” 가짜뉴스에 분노
- “‘승리·허웅 열애설’ 유혜원 늘 자극주는 여자”, 황재근 선택은? (커플팰리스2)
-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 ‘집 데이트’ 영상 공개→포렌식 결정 [종합]
- 교수 남편 불륜 상대=여고생?…17살 혼외자 날벼락 (영업비밀)[TV종합]
- ‘상습 마약’ 돈스파이크, 만기 출소 후 근황…용산서 레스토랑 운영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송가인, 무명 시절 소속사 갈등 고백…“상처 너무 힘들었다”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