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드랩, 프리온보딩 콘텐츠 PD 챌린지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티드랩은 콘텐츠 PD로의 취업·이직을 목표로 하는 주니어 380여 명을 대상으로 실무 교육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콘텐츠 PD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기존에는 주요 IT 직군 중심으로 프리온보딩 챌린지를 진행해 왔지만, 앞으로는 자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요가 높아지는 세부 직무에 대해서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기업 현직자가 강사로 참여하는 직무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게 커리어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티드랩은 콘텐츠 PD로의 취업·이직을 목표로 하는 주니어 380여 명을 대상으로 실무 교육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콘텐츠 PD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온보딩 챌린지는 주니어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을 선별해 2주간 집중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업 현직자가 강사로 참여하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세부 직군으로 나눠 강의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수강생의 직무 역량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 면접과 같은 각 채용 전형을 효과적으로 대비해 취업 확률을 높인다.
콘텐츠 PD 챌린지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콘텐츠 PD로의 성공적인 취업·이직을 위해 차별화된 포트폴리오 제작에 초점을 맞췄다. 콘텐츠 PD의 핵심 역량으로 꼽히는 콘텐츠 분석력과 기획력, 트렌드 인사이트를 명료하게 포트폴리오에 담는 것을 목표로, 2주에 걸친 세부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원티드랩 관계자는 “기존에는 주요 IT 직군 중심으로 프리온보딩 챌린지를 진행해 왔지만, 앞으로는 자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요가 높아지는 세부 직무에 대해서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며 “기업 현직자가 강사로 참여하는 직무별 맞춤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게 커리어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울산에 전고체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추진
- LG, 국내 첫 추론AI '엑사원 딥' 공개…'수능 수학94.5점'
- [단독]서강현 현대제철 사장, 美 루이지애나 방문…현지 공장 투자 속도 낸다
- 트럼프-푸틴, 부분휴전 합의…"인프라·에너지 시설 공격 중단"
- 가슴에 '킁킁' 앞발로 '꾹꾹'… 강아지 덕에 유방암 발견한 여성
- “세계 3위”…북한, 비트코인 보유량 1.6조 넘어 [숏폼]
- 엔비디아 “추론 성능 블랙웰 2.5배”...차세대 AI 칩 '베라 루빈' 내년 출시
- SK하이닉스, 엔비디아 GTC 참가…AI 메모리 솔루션 전시
- 아이폰17 모델 렌더링 유출… “이렇게 바뀐다”
- 막무가내 머스크?… DOGE, 행정부 기관 아닌 곳도 허가 없이 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