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갈등 속 스핀오프 ‘김성근의 겨울방학’ 잘나간다 “안 끝났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성근 감독이 '강릉즈' 정근우, 유희관, 신재영과 추억을 한가득 적립했다.
김성근 감독의 가방에서 여벌의 속옷까지 발견돼 강릉즈의 불안을 증폭시켰지만 다행히 계곡물이 적은 덕분에 입수는 40년 전 추억 여행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는 상황.
김성근 감독의 시선이 오주원에게 쏠리자 안절부절못하는 신재영과 그 상황을 즐기는 김성근 감독과 강릉즈의 티키타카가 펼쳐져 가족 같은 훈훈함을 풍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성근 감독이 ‘강릉즈’ 정근우, 유희관, 신재영과 추억을 한가득 적립했다.
3월 1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김성근의 겨울방학'(연출 장시원, 최태규) 6화에서는 김성근 감독과 정근우, 유희관, 신재영의 낭만 가득한 강릉 여행이 펼쳐졌다.
강릉즈는 여행 첫날 강릉고등학교와 아찔했던 훈련을 뒤로한 채 김성근 감독과 강릉의 아름다운 풍광과 맛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즐겨 보는 이들에게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이에 커뮤니티에는 “인생네컷 너무 웃기게 나옴”, “신재영 소원성취 기대”, “겨울방학 안 끝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성근 감독과 강릉즈는 정근우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아침밥을 든든히 먹고 강릉 여행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숙소를 나섰다. ‘김성근 감독과 설경 명소 구경하기’라는 숙제를 하기 위해 월정사로 향하는 강릉즈의 머릿속에는 오대산 계곡 얼음물 입수의 공포가 자리하고 있었다. 김성근 감독의 가방에서 여벌의 속옷까지 발견돼 강릉즈의 불안을 증폭시켰지만 다행히 계곡물이 적은 덕분에 입수는 40년 전 추억 여행으로 대체할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김성근 감독은 강릉즈에게 점심 식사 장소까지 뛰어오라는 청천벽력같은 지시를 내려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여행이잖아요! 오늘은 뭐 없다며!”라는 신재영의 저항이 있었지만 결국 그는 유희관과 사이좋게 식당까지 질주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대관령 양떼 목장으로 향하는 길에도 러닝을 시킬까 봐 눈치를 보며 안절부절못하는 강릉즈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
김성근 감독은 눈 덮인 양떼목장에서 양들과 교감을 시도하는가 하면 몰려드는 팬들을 위한 목장 팬 미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강릉즈는 눈밭 구르기로 진기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김성근 감독과 함께 대관령 네 컷을 찍으며 추억을 적립했다.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김성근 감독과 강릉즈의 미소가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절로 끌어올렸다.
무엇보다 ‘오 작가’ 오주원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김성근 감독과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팬들이 근황을 궁금해해서 왔다는 너스레를 떤 오주원은 그동안 억눌러왔던 예능감을 마음껏 뿜어냈다. 김성근 감독의 시선이 오주원에게 쏠리자 안절부절못하는 신재영과 그 상황을 즐기는 김성근 감독과 강릉즈의 티키타카가 펼쳐져 가족 같은 훈훈함을 풍겼다.
자리에 위협을 느낀 신재영은 결국 한밤중 섀도우 피칭으로 불안한 마음을 달랬고 김성근 감독은 추운 날씨에도 함께하며 그의 투구폼을 수정해줬다. 마침내 김성근 감독의 입에서 “오라이” 사인이 떨어졌고 “너 때문에 별이 기다리고 있었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더했다. 야구를 향한 열정을 불태우는 사제지간의 훈훈한 달밤 운동 현장은 진한 여운을 남겼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엘 “15살 세상 다 알아 꽃뱀 취급하나”故 김새론 향한 비난에 소신 발언?
- “성인 되고 교제” 김수현, 중학생 추정 故 김새론 집 앞에서 찍은 사진? 소속사 “김수현 NO”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최우식 “김수현, 그 형 소문 안 좋던데”‥故 김새론 열애 의혹에 과거 발언 파묘
- [단독]“휘성은 절대 스스로 목숨을 끊을 사람이 아닙니다.”“[EN:인터뷰]
- “15년 협찬 모자” 김수현, 故 김새론과 자택 앞 셀카 공개→소속사 “19년 촬영” 반박
- 김수현, 하의실종 설거지 사진까지 공개‥故 김새론 유족 “미성년 연애 인정+사과해”[전문]
- 이시영 결혼 8년만 이혼 후 파리 낭만여행, 등 뻥 뚫린 트임드레스 자태 “밥 안먹어도 배불러”
- “실컷 간 보더니” 김태호PD ‘굿데이’ 김수현 손절에도 비판 폭주[종합]
- 김수현, 故김새론과 볼뽀뽀 사진 추가 공개 “나 좀 살려줘” 문자 무시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