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쇼핑, '바이즐'로 사명 변경…도서는 '바이즐북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다음달 1일 인터파크 쇼핑 플랫폼의 서비스명을 '바이즐'로, 인터파크 도서는 '바이즐북스'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기획마케팅 본부장은 "브랜드명을 새롭게 변경하면서 기대와 우려의 목소리가 있지만, '바이즐'이라는 새 이름과 함께 2400만 고객 및 20만 파트너사가 다시 즐겨 찾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인터파크커머스는 다음달 1일 인터파크 쇼핑 플랫폼의 서비스명을 '바이즐'로, 인터파크 도서는 '바이즐북스'로 변경한다고 18일 밝혔다.
새 이름 '바이즐'은 '바이(BUY)'와 '퍼즐(PUZZLE)'을 결합한 것으로, 쇼핑이 단순한 소비를 넘어 퍼즐 조각을 맞추듯 설레고 즐거운 여정이 되기를 바라는 뜻을 담았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이번 서비스명 변경을 시작으로 기존 플랫폼의 강점을 순차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미국 최대 프리미엄 아울렛의 국내 온라인 판매 계약을 체결해 다음달 중 6000여 개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비스명 변경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있다. 봄 필수 아이템을 추천하는 프로모션 '봄 맞이 쇼핑해 봄'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인기 코너인 '쎈딜'의 큐레이션 특가를 강화한다. 또 뷰티·생활 등 카테고리별 인기 PB 상품의 체험단 혜택도 제공한다.
인터파크 쇼핑·도서의 서비스명이 변경돼도 △S-Point △S-Money △쿠폰 △주문 내역 등 기존에 제공하던 모든 서비스 및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서비스명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기획마케팅 본부장은 "브랜드명을 새롭게 변경하면서 기대와 우려의 목소리가 있지만, '바이즐'이라는 새 이름과 함께 2400만 고객 및 20만 파트너사가 다시 즐겨 찾을 수 있는 플랫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아내 임신에 "불륜녀" 낙인…친자 확인되자 한 말이?
- "학교 일 너무 바빠"…교사인 척 허세 부린 예비 시모, 행정실 직원이었다
- 욕실에 900일 감금…21세 딸 30㎏까지 말라 죽게 한 비정한 엄마
- '생후 10개월' 아기, 600바늘 찔려 병원행…"엄마가 민간요법으로 채혈"
- '6년 무직' 한고은 남편 신영수 "성공한 아내 덕에 돈 걱정 없이 산다"
- '나 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향년 71세 별세…에미상 수상도
- 16세 연하 신보람 "지상렬, '내 여자친구가 되어줘' 고백" 달달 스킨십
- 신은수♥유선호 스물셋 공개연애…이채민♥류다인 이어 풋풋 커플[N이슈]
- '유리 닮은꼴' EBS 1타 강사 윤혜정, '연봉 100배' 학원 러브콜 걷어찼다
- "'요즘 애들 동거부터 하네' 혼인신고 했는데 시누이 뒷담화…내가 예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