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알렉스 테이스트로드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은 19일 오후 5시 40분 알렉스 테이스트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사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전복은 특유의 맛과 영양으로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다.
아르기닌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돼 부드럽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S홈쇼핑은 19일 오후 5시 40분 알렉스 테이스트로드의 첫 상품‘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사진)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전복은 특유의 맛과 영양으로 대표적인 보양식 재료다. 아르기닌과 같은 아미노산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고, 체력을 증진하는 데 도움이 돼 부드럽고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죽으로도 인기가 많다.
이번에 선보이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전복과 내장을 넣고 만들어 고소하고 풍미가 살아 있다. 냉동 보관하다가 물 400∼500㎖와 함께 7∼10분 정도 가열하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1인분 100g씩 포장으로 총 8팩 구성으로 방송 중 구매 시 1팩을 더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남도미식 찹쌀전복내장죽’은 청정 지역 남해안의 활전복과 해남의 찹쌀로 만든 프리미엄 전복죽"이라며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알렉스의 브랜드 ‘알렉스 테이스트로드’의 첫 상품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대 여교사, 남학생들에 집단 성폭행당하고 임신까지…유럽 경악케 한 청소년 범죄
- 오세훈 “尹 선고 지연 이상징후…기각 2명·각하 1명 예상”
- 이재명 선거법 항소심 ‘무죄’ 39.1% ‘피선거권 상실형’ 33.5%
- 안성서 번지점프 60대女, 8m 아래 추락사 “시설대표 검찰 송치”
- [속보] 이시영, 결혼 8년 만에 파경...“원만히 합의”
- 반려견 산책시키던 30대女 더듬고 달아난 20대男 체포 “과거에도 검거 이력”
- 문형배 등 헌법재판관 탄핵 청원 5만명 이상 동의…법사위 회부
- “이러니까 애 안 낳지”…외신도 경악한 한국의 ‘4세 고시’
- 김혜경, ‘공직선거법 위반’ 항소심서도 ‘신변 보호’ 받는다
- “한국 독재화 진행 중…이제 자유민주주의 국가 아냐” 스웨덴 연구소 ‘충격’ 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