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권민아, 피부과 상담실장 새출발 “많이 방문해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을 알렸다.
권민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의원 상담실장 권민아 입니다"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권민아는 지난 1월 피부과 직원으로 새출발한다고 밝혔다.
당시 소셜미디어에 "대형 규모의 피부과로 3월에 문을 연다. 위치는 시청역 300m 이내 거리. 좋은 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달라"고 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권민아 [인스타그램]](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3/18/ned/20250318102857811fmmf.png)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피부과 상담실장으로 새출발을 알렸다.
권민아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의원 상담실장 권민아 입니다”라고 적고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권민아는 올블랙 의상을 입고 미모를 뽐냈다.
권민아는 “평일에는 야간진료도 하니깐, 직장인분들도 퇴근하시고 많이 방문해주세요”라며 병원 홍보글을 남겼다.
권민아는 지난 1월 피부과 직원으로 새출발한다고 밝혔다.
당시 소셜미디어에 “대형 규모의 피부과로 3월에 문을 연다. 위치는 시청역 300m 이내 거리. 좋은 장비들이 너무나도 많으니 편한 마음으로 상담실장 권민아를 찾아달라”고 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들과 데뷔했다.
‘사뿐사뿐’ ‘짧은 치마’ ‘심쿵해’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2019년 탈퇴했다.
이듬해 소셜미디어를 통해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을 일으켰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故김새론 유족 고소에 “연애 ‘자작극’이라고 한 적 없어. 법적 조치할 것”
- ‘이혼’ 이시영 “매일 이렇게 평화롭다면”…파리서 근황 공개
- 심현섭 “이병헌, 고교 선배…결혼식 사회 봐주겠다고 약속”
- 김새론 ‘살려달라’ 했는데…“김수현 측, 이튿날 2차 내용증명 보내 압박”
- ‘솔로’이수경, 신동엽도 사로잡은 ‘술생술사’(?) 애주가…120병 넘는 와인,수천만원대 위스
- 돈스파이크, ‘2년 형기’ 마치고 출소…용산 레스토랑 경영참여
- 김연자 “행사 많을 때는 헬기타고 하루 5군데 다녔다”
- ‘폭싹’ 문소리의 열연도 있다…진정한 현실 우리 엄마 ‘애순’
- “아들도 나중에 하반신 마비?”…강원래, 선넘은 악플에 분노
- “쓰레기 수거”…태국·중국서 김수현 입간판 등 광고홍보물 수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