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폭싹 속았수다' 강렬 등장 화제 만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미도가 특급 존재감으로 '폭싹 속았수다'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미도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에서 복덕방을 운영하는 미숙 역으로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이 가운데, 이미도가 연기한 미숙은 등장마다 극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숙의 커다란 링 귀걸이만큼, 이미도는 대사 한마디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미도가 특급 존재감으로 '폭싹 속았수다'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이미도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극본 임상춘, 연출 김원석)에서 복덕방을 운영하는 미숙 역으로 강렬한 등장을 알렸다.
'폭싹 속았수다'는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오애순(아이유 분)과 '팔불출 무쇠' 양관식(박보검 분)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이다.
두 청춘의 일생은 현재를 살아내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치환돼 매회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한다. 이 가운데, 이미도가 연기한 미숙은 등장마다 극의 분위기를 환기하는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미숙은 5회에서 처음 등장한다. 일명 '사교댄스'를 추다가 현장에서 단속된 미숙은 필사적으로 얼굴을 가리던 것도 잠시, "땐스는 건전한 스포쓰예요"라며 성을 낸다. 미숙의 커다란 링 귀걸이만큼, 이미도는 대사 한마디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후 미숙은 전임 어촌계장 부상길(최대훈 분)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핑크 톤의 원피스 등 80년대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로 캐릭터 몰입감을 배가했다. 구멍 없는 연기로 특별출연의 품격을 보여준 이미도의 향후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이미도는 오는 4월 30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KBS2 '24시 헬스클럽'에 출연한다.
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넷플릭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공개 "원래 알던 동생이었다"
- 부여 사찰서 불…주지스님 숨진 채 발견
- 고교 친구 성매매시킨 20대…"신이 점지해 준 男들과 관계 맺어야"
- 충남 홍성 농수로서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무정자증' 숨긴 남편, 임신하자 불륜 의심…친자 확인되자 '태도 돌변?'
- "나이 중요하지 않다더니"…30살 연상男과 혼전 임신한 언니
- 황재균, 이혼 후 밝힌 속내…"아들 낳으면 야구 시키고파"
- "초등생 아들 따라온 女, 침대에 눕고 바지까지 내려"..홈캠 보고 '충격'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내가 놔준 것"
- "가수 신씨, 수년간 美 원정도박…공연 선급금 20억 빼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