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로에베 새 앰버서더 선정
안병길 기자 2025. 3. 17. 13:27

배우 고민시가 스페인 대표 럭셔리 패션하우스 로에베가 브랜드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한국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 고민시는 평단의 찬사를 받은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 등 뛰어난 연기력과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고민시는 최근 파리에서 열린 로에베 2025 가을-겨울 프레젠테이션에 참석했다.
고민시는 “예술과 문화를 향한 로에베의 열정에서 많은 영감을 받는다. 로에의 새로운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앰버서더 선정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고민시는 영화 ‘밀수’로 제 44회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고민시는 ENA ‘드라마 당신의 맛’에 출연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