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억 매출' 김준희, 쇼핑몰 접고 새출발.."내꿈 23년만에 이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근황을 알렸다.
김준희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패션 회사를 운영하면서 늘 한켠에는 진짜 내가 입고 싶은 옷을 만들고 싶었는데 드디어 내 꿈을 23년 만에 이루게 된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근황을 알렸다.
김준희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에 "패션 회사를 운영하면서 늘 한켠에는 진짜 내가 입고 싶은 옷을 만들고 싶었는데 드디어 내 꿈을 23년 만에 이루게 된다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새로 출시한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 자신이 직접 제작한 옷을 입고 기뻐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김준희는 "100% 버진울 100% 실크 고급 원단과 부자재를 실컷 쓰고 나니 10년 묵은 체증이 다 내려가는거 같아요. 어마어마한 제조 원가에 잠깐 손이 떨렸지만 이 가치를 알아줄 단 1명만 있다면 그걸로 저는 만족합니다"라며 "많이 기다리셨지요. 드디어 3월 25일 코앞으로 다가왔어요"라며 자신의 브랜드를 소개했다.
'삶의 교훈' 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로 지은 브랜드 명에 "저의 새로운 브랜드를 맘껏 좋아해주셨으면. 저 되게 신나요"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에서 연매출 100억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진 김준희는 최근 직접 제작하는 패션 브랜드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46세' 토니안, 충격고백 "16년 동거했지만 결국 합의이혼" ('신랑…
- 강병규, 유재석·강호동 회당 출연료 폭로 "4000만 원 안 되려나" (…
- 고현정 가족사진...우아한 미모 유전자 그대로
- '박시은♥' 진태현, 경사 터졌다 "2년 만에 해내, 하늘에서 기다리는 …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